Unity에서 대상의 법선 방향을 직관적으로 보입니다!!!
5714 단어 Unity
이런 느낌.
다음 스크립트에 첨부된 대상의 법선 방향이 벡터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잘 알아!
이렇게 면도기로 만질 때 편할 수도 있어요!
(참고로 전체 C#가 왜 이렇게 느린지 개선할 여지가 많다.)
다음 Photoshop에서 간단하게 만든 pg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qita에서 안 보여요.
sprite Rendererer의 색상 변경이 가능하도록 흰색으로 되어 있어 보이지 않아도 어쩔 수 없습니다.
잘 보세요.
(Unity에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
qiita.csharp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akingNormalVector : MonoBehaviour {
List<GameObject> vectors = new List<GameObject>();
Mesh mesh{set {this.mesh= value;} get{return GetComponent <MeshFilter> ().sharedMesh;}}
private Vector3[] vertices,normals;
void Start () {
var vector = Resources.Load ("Vector");
vertices = mesh.vertices;
normals = mesh.normals;
mesh.vertices = vertices;
for(int i =0;i<vertices.Length; i++){
vectors.Add((GameObject)Instantiate (vector, this.transform.position+vertices[i], Quaternion.identity));
vectors [i].transform.LookAt (normals[i]);
vectors [i].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 (90, 0, 90);
vectors [i].transform.parent = this.transform;
}
}
}
제일 고민되는 게 여기예요.
vectors [i].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 (90, 0, 90);
Sprite 이미지의 회전 방향은 원하는 방향(normal[i]과 다릅니다.
내일도 지혁이한테 주고 싶어요.
그리고 쉐더에게서 법선 정보를 얻어 C#쪽에 넘기면 가볍겠죠.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대상의 법선 방향을 직관적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enyama/items/0bbee2913d415f06e74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akingNormalVector : MonoBehaviour {
List<GameObject> vectors = new List<GameObject>();
Mesh mesh{set {this.mesh= value;} get{return GetComponent <MeshFilter> ().sharedMesh;}}
private Vector3[] vertices,normals;
void Start () {
var vector = Resources.Load ("Vector");
vertices = mesh.vertices;
normals = mesh.normals;
mesh.vertices = vertices;
for(int i =0;i<vertices.Length; i++){
vectors.Add((GameObject)Instantiate (vector, this.transform.position+vertices[i], Quaternion.identity));
vectors [i].transform.LookAt (normals[i]);
vectors [i].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 (90, 0, 90);
vectors [i].transform.parent = this.transform;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대상의 법선 방향을 직관적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enyama/items/0bbee2913d415f06e74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