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wling의 physical simulation에서 Spring head의 C++를 사용해 보았다(2)
소스 파일시간이 지나다
(GRMeshDesc에서 meshd.faces의 지정을 잘못하면 컴파일링이 통과되더라도 실행할 때 당연히 떨어지지만 떨어지는 곳이 반드시 있는 것은 아니다. new(alloc)에서 떨어지거나 delete로 떨어진다.결과 원인은 다르지만 meshd.vertices 등의 정수리와 GROUP이 너무 많아서 쓴 것 같지 않아요?구린내 나는 벌레를 추적하는 것은 번거롭기 때문에 언제든지 meshd 내용을 표시할 수 있는 함수를 준비했다.)
향후 목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owling의 physical simulation에서 Spring head의 C++를 사용해 보았다(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missbowling/items/b677a29369370130d59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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