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0시대에도 3.5inch 화면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낡은 실기 없이 레이아웃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4824 단어 iOS

3.5 inch 스크린이 살아있습니다.


수중에 아이폰6/7플러스만 있는 실기입니다.또 디플로이먼트 타겟은 iOS 10 이후 현대 개발 체제를 보완했다.예에 따르면 아이패드는 사슴이다.그래서 유니버설 앱이 아니라 아이폰만 대상으로 한다.이렇게 되면 아이폰4s 이전의 3.5inch 화면 사이즈는 완전히 무시해도 된다.iOS 10이고 옛 터미널의 시뮬레이터도 없어졌기 때문에 2017년 세상에는 그런 작은 화면이 아예 존재하지 않았다.이쯤에서
하지만 아이패드를 최적화하지 않아도 아이패드가 아이폰 호환 모드에서 아이폰 앱을 실행할 수 있는 함정이 크다.그리고 앱스토어 이용자들은 이 아이폰 호환 모드에서 앱에 대해 리뷰를 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위한 앱이라도 아이패드의 레이아웃 디자인이 망가지면 주목을 받을 수 있다.
더 번거로운 것은 아이패드 9.7 inch 시리즈와 미니의 아이폰 호환 모드에서 아이폰 3GS/4s의 320×사이즈와 480의 비율이 일치하기 때문에 이미 멸종된 3.5inch가 이곳에서 좀비처럼 몰려왔다.2017년이 되면 3.5inch입니다.하지만 이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처리할 수밖에 없다.
앱스토어 리뷰 매뉴얼에도'아이폰을 위한 앱은 가능한 한 아이패드에서 실행해달라'는 기재가 있지만, 이는 최대한 유니버설 앱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폰 호환 모드에서의 조작이 적절함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하드웨어의 호환성으로서 화면 사이즈 외에도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본래 더욱 꼼꼼한 연구가 필요하다.
2.4 하드웨어 호환성(2.4.1)
https://developer.apple.com/app-store/review/guidelines/jp/

실기 없이 낡은 단말기의 화면 크기를 신속하게 재현할 수 있는 방법


UIWindow 프레임을 덮어쓰면 치수를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모든 AppDelegate에 몇 줄의 코드만 추가하면 됩니다.하지만 해상도는 조작장치에 의존하기 때문에 플러스계는 3x다.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let screenBounds = UIScreen.main.bounds
    let targetSize = CGSize.init(width: 320, height: 480)
    window?.frame = CGRect.init(x: screenBounds.width / 2 - targetSize.width / 2, y: screenBounds.height / 2 - targetSize.height / 2, width: targetSize.width, height: targetSize.height)

    return true
}

320×480@iPhone 6 Plus


아이폰 무인/3G/3GS/4/4s 사이즈 재현.아이패드 9.7 inch 등 아이폰 호환 모델은 이 비율을 확대했다.아이패드12inch도 다르다.

다음은 Landscape 때입니다.예전엔 이렇게 작은 화면이었어.

320×568@iPhone 6 Plus


아이폰 5/5s/5c/sE 사이즈의 재현.

375×667@iPhone 6 Plus


아이폰 6/7 사이즈 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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