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유닛 MZ에서 그림의 원점을 오른쪽 위 구석에 지정하는 방법
공식 플러그인 "TextPicture.js"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그림과 같이 문자를 오른쪽 정렬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절차】
4
Sprite_Picture.prototype.updateOrigin = function() {
const picture = this.picture();
if (picture.origin() === 0) {
this.anchor.x = 0;
this.anchor.y = 0;
} else if (picture.origin() === 1){
this.anchor.x = 0.5;
this.anchor.y = 0.5;
} else if (picture.origin() === 2){
this.anchor.x = 1;
this.anchor.y = 1;
}
};
3. RPG 유닛 MZ의 화면을 열고 이벤트 명령 등을 통해 다음 형식으로 스크립트를 기술합니다.$gameScreen.showPicture(番号,"画像の名前",原点,x座標,y座標,拡大率(幅),拡大率(高さ),不透明度,合成方法)
입력 예$gameScreen.showPicture(1,"画像A",2,100,100,100,100,255,0)
[이 개조의 장점을 보여주는 예]
공식 플러그인 "TextPicture.js"를 사용하면 텍스트를 오른쪽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편집기의 '이벤트 명령' 의 '그림 보이기' 에서도 원점을 오른쪽 상단에 설정할 수 없습니다.스크립트에 그림을 표시해야 합니다.
【기타】
문장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다.
내용은 독자 자신의 책임을 토대로 사용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PG 유닛 MZ에서 그림의 원점을 오른쪽 위 구석에 지정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o_yui_fox/items/db04f16726431a628ab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편집기의 '이벤트 명령' 의 '그림 보이기' 에서도 원점을 오른쪽 상단에 설정할 수 없습니다.스크립트에 그림을 표시해야 합니다.
【기타】
문장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다.
내용은 독자 자신의 책임을 토대로 사용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PG 유닛 MZ에서 그림의 원점을 오른쪽 위 구석에 지정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o_yui_fox/items/db04f16726431a628ab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PG 유닛 MZ에서 그림의 원점을 오른쪽 위 구석에 지정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o_yui_fox/items/db04f16726431a628ab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