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 Creator] spine 애니메이션 의 정확 한 외곽 선 가 져 오기
1255 단어 TSjscocoscreator
// TS
//
GetSpineWorldRect(spine: sp.Skeleton): cc.Rect {
let rect = cc.rect();
let hasData = false;
if (spine) {
if (spine['_skeleton']) {
let offset = {
x: 0,
y: 0,
set: function (x: number, y: number) {
this.x = x;
this.y = y;
}
}
let size = {
x: 0,
y: 0,
set: function (x: number, y: number) {
this.x = x;
this.y = y;
}
}
let tmp = new Array();
spine['_skeleton'].getBounds(offset, size, tmp);
rect.x = offset.x;
rect.y = offset.y;
rect.width = size.x;
rect.height = size.y;
hasData = true;
}
}
if (!hasData || (rect.x == 0 && rect.y == 0 && rect.width == 0 && rect.height == 0)) {
rect.x = -50;
rect.y = -50;
rect.width = 100;
rect.height = 100;
}
return rect;
}
엔진 코드 와 단점 데이터 구조 참조
레 퍼 런 스
https://blog.csdn.net/Pan_mouren/article/details/93500860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TypeScript 매핑 유형 및 더 나은 글꼴 유형 추정 이해이것은 유형 시스템에 대한 강력한 보충입니다.본질적으로, 맵 형식은 w가 맵 속성 형식을 통해 기존 형식에서 새로운 형식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우리가 지정한 규칙에 따라 기존 유형의 모든 속성을 변환합니다.변환된...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