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e에서 Illustrator의 디자인 가져오기(응용편)

2453 단어 illustratorSpine
네, 저번에 계속.
그래도 Illustrator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Illustrator에서 설계를 마지막으로 마친 경우에도 먼저 데이터를 포토샵으로 변환한 다음 Spine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뭐, Spine에 부품을 수동으로 구성하면 Photoshop 대신 Illustrator + 플러그인만 사용하면 되지만 Photoshop을 사용하더라도 이미지 업데이트는 Illustrator만 하면 되니까 그 방법을 모색해 보자.
Illustrator 출력 이미지 옆으로 이미지 폴더 경로 향하기
우선, Spine의 이미지 폴더의 참조를 Illustrator에서 쓴 pg가 있는 곳을 간단하게 가리킨다.

이미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근데 부품이 편향됐네.Illustrator와 Photoshop이 시작하는 pg 파일 이름은 같고 크기만 같으면 부품 설계의 미세한 조정은 Illustrator만 필요합니다.
Photoshop에서 시작 설정 조정
ai에서 psd로 변환할 때 72dpi를 지정하거나 144dpi로 변환할 때 Spine Export로 50%를 쓰면 크기가 일치합니다.
아마도 Illustrator 측의 시작은 공백이 채워지지 않았고, 포토샵 측은 1px의 공백으로 썼기 때문에 종횡으로 2px의 차이가 있었다.Spine에서 가져오면 그것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지만, 여기도 마침 합쳐서 일을 해보자.현재 Illustrator에서 경계를 설정할 수 없으므로 Photoshop 측면의 채우기를 0으로 설정하고 씁니다.이렇게 하면 양자의 치수가 딱 알맞다.

두 부품의 처음 차이점을 확인하려면 Photoshop에서 차이의 절대값으로 두 이미지를 중첩합니다.눈 주위 등에서 무엇을 은근히 볼 수 있다(반톱니 설정의 차이일 수도 있다?)완전히 같은 그림은 아니지만 크기가 딱 맞아서 문제없다.

Photoshop으로 다시 쓰기 시작한 데이터를 Spine으로 다시 읽었습니다.
#Illustrator 업데이트 데이터

Illustrator에서 플러그인을 png에 쓰기 위해 아트웍을 업데이트합니다.

Spine의 Images 폴더를 Illustrator 시작 이미지가 있는 폴더로 리디렉션합니다.
문제 없겠지!
Illustrator에서 부품의 크기가 크게 변한 경우 Spine에서 조정하거나 다시 Photoshop의 시작을 통해 정확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끝맺다
특별한 일을 하지 않으면'공백이 없다'는 설정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공백이 필요하다면 따로 처리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이미지 크기와 파일 이름만 같으면 모든 이미지 도구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소프트웨어에서도 이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앞서 기고한 바와 같이 포토샵 이외의 Export가 더 좋아졌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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