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 뜨린 자산을 장면에 넣으면 밝은 분홍색이 될 것입니다.
자산이 밝은 분홍색으로!
실행 환경
이하의 환경에서 동작 확인했습니다.
Windows 10 Home 21H1
Unity Hub 2.4.0
Unity 2021.1.14f1
참고 사이트
곤란한 항목
・배치한 에셋이 Scene이나 Game로 핑크색이 된다
・아래와 같은 에러 코드가 나온다
Shader error in 'Unlit/Outline': Couldn't open include file 'Packages/com.unity.render-pipelines.universal/ShaderLibrary/Core.hlsl'. at line ***
· Render Pipeline Asset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우선 Render Pipeline Asset을 확인해 보자.
Edit > Project Settings > Graphics > Scriptable Render Pipeline Settings
확인하십시오.None (Render Pipeline Asset)
가 되어 있는 경우, Universal Render Pipeline(URP)를 설정하는 것으로 핑크색으로부터 원래의 색이 됩니다.목록을 표시하고 Render Pipeline Asset을 사용하면 핑크색으로 설정된 에셋을 원래 색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젝트를 만든 후 특별히 변경하지 않으면 Render Pipeline Asset이 프로젝트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Package Manager에서 Universal RP를 설치합시다.
Window > Package Manager
를 열고 Packages:를 Unity Registry로 변경합니다.Universal RP
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Unity2019.2 이전 버전에서는 Lightweight Render Pipeline과 이름이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Render PipeLine Asset을 설정해 보자.
Edit > Project Settings > Graphics > Scriptable Render Pipeline Settings
다시 확인하고 목록을 엽니다.None 이외의 항목이 있으므로, 좋아하는 Quality를 선택한다.
할 수 있었다
자산이 원래 색상이되어 안심!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떨어 뜨린 자산을 장면에 넣으면 밝은 분홍색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lowana/items/0f64aba0d212d15ede2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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