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API가 있으면 맞붙을 수 있겠지(4)·.・전역이요, 일단 링크부터 사용하세요.
(2017.11.27 변경)
・+/도 URI 인코딩으로 문자열 데이터 생성
• VS Mode OFF 상태에서 Next 변경(API로 다음 단계 청취)→bestmove를 VSRx→Move로 복사하기(상대방 이동, 상단 바둑알 이동)
VS 모드 온에서 무승부 초기 상태가 됐다.
VS 모드 오프에서 모든 바둑돌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국면을 함께 놓고 API의 다음 바둑을 듣는다.네, 괜찮아요.
이럴 땐 일단 여기다 놔둬.
빈칸에 따라 문자열을 짜기만 하면 인코딩하면 된다.
+를 인식하지 못하자 상대방의 바둑알이 뛰어와 재미있는 동작을 했다(향차가 자신의 발걸음을 넘었다).반환된 데이터에 +가 표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아무래도 대책이 있을 것 같아.
응, 내가 지역을 뛰어넘는 것을 허락해 주세요.• 이런 말도 있지만.
좀, 안전 같은 거?
잘 모르겠어요.
포기하다.그렇지만・API 기사의 일부 방법을 사용하여 링크를 만들어 보냅니다.
석기시대네.
버튼을 클릭하면 API가 아래에 JSON이 표시되도록 알려 줍니다.
표시・좋아하는 대답을 복제하고 버튼을 누르면 바둑알이 움직인다(이건 아직 하지 않았다).
어쨌든 이 정도면 충분하다.
자기 순환의 테스트보다 대국적인 느낌.
・ VS 모드 버튼을 누르면 선수(하단)로 대국을 시작한다
· 모바일 바둑알 업데이트 링크
・API로 전송, 다음 단계 획득
· Bestmove를 복사하여 Move 버튼으로 상대방의 바둑알을 이동합니다
좌우
이동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검사하지 않습니다.
통신 오류도 처리되지 않았다.
테스트 버전이기 때문에 로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말(4)은 마감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장기API가 있으면 맞붙을 수 있겠지(4)·.・전역이요, 일단 링크부터 사용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CCwhisper_bot/items/ef7565f960c757ac8b5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