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에서 iOS 실기를 사용하고 싶어요. - 후편. - 후편.
개시하다
이 글은 UFO에서 iOS 실기를 사용하고 싶어요. - 전편-의 후속 내용이다.
전편의 절차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 저쪽의 절차가 끝난 후에 이쪽 기사를 보십시오.
근무 환경에 관해서는 전편에서도 처리했기 때문에 사랑을 끊는다.
테스트 대상은 애플의 공식 샘플 응용을 사용한다.
절차.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편은 5~9회 실시된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편은 5~9회 실시된다.
5. [Mac+Windows] 파일에 다시 서명
UFO Mobile Add-in for local이 설치된 경로를 참조합니다.
기본 설치자는 C:\Program Files\UFT Mobile Add-in for Local Device\server\Agent를 확인합니다.
이 폴더의 다음 여섯 개의 폴더와 파일을 Mac에 복사합니다.
(Windows와 Mac 사이의 이동은 모든 형태로 가능합니다.)
HPMCEnabler.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의 화면은 다음과 같다.
설정된 곳은 다음과 같은 4곳이다.
각각 입력한 후 Run을 선택합니다.
다음은 SUCCESS 편!그럼 완성이야.
이ipa 파일의 양을 5번 반복합니다.
※ 이때 HP4M-에이전트.ippa에서 가세요.다른 것부터 실행하면 실수할 수도 있어요.
전체 SUCCESS라면 다음 5개의 ippa 파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거 윈도에 가져갈게요.
예) HP4M-Agent-Codsignedipa → HP4M-Agent.ipa
이름을 바꾸면 현재 생성된 파일로 원본 파일을 덮어쓰십시오.
※ 신중을 기하기 위해 원래 있던 서류를 어딘가에 대피하세요.
6. [Mac] Xcode로 애플리케이션 구축
XCode를 시작하면 메뉴 모음에서 XCode Preferences를 엽니다.
Acount 를 선택하고 + 버튼을 클릭합니다.
Apple ID를 선택한 후 Continue 를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애플 ID를 입력한 후 Next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애플 공식 샘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애플의 페이지는 여기.에서 날아가세요.
다운로드한 zip을 동결하고, 동결된 폴더의 TableSearch를 동결해제합니다.xcodeproj를 여십시오.
TableSearch.xcodeproj를 열면 TARGEATS의 TableSearch를 선택하고Signing &Capabilities 탭을 엽니다.
팀을 자신의 애플 ID로 변경합니다.
Provisioning Profile과 Signing Center tificate가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어 PROJECT의 TableSerach를 선택하여 Use Release for command-line builds를 Debug으로 변경합니다.
왼쪽 상단의 장치를 구축 대상으로 수정합니다.
수정할 수 있는 경우 왼쪽 위 모서리의 재생 표시줄에서 구문을 실행합니다.
구축에 성공한 후에 완성되었다.
7. [Mac] X코드로 ipa 파일 만들기
XCode에서 다음 화면을 연 상태에서 Shift+Command+를 누릅니다.
Build Configuration은 Release이므로 Debug로 변경됩니다.
TARGING의 TableSearch를 다시 선택해 Signing &Capabilities 태그 Team을 나눠줄 수 있는 프로젝트를 부담했는지 확인하세요.
메뉴 표시줄의 Product>Archive를 선택합니다.
아래 화면을 연 후 Distripe App을 선택하십시오.
Developement를 선택하고 Next 키를 누릅니다.
다음 페이지는 기본 상태로 유지되고 Next 키를 누릅니다.
Automatically managesigning을 선택하고 Next를 사용하여 이동합니다.
완료되면 Export 를 선택합니다.
목적지 출력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목적지 출력(아무 위치 OK)을 결정한 후 Export를 종료합니다.
8. [Windows] 비행접시 설정, 시동!
여기까지 한 발자국도 안 남았어!!
UFO를 시작합니다.
이제 모바일 을 선택합니다.
새 테스트.
메뉴 표시줄 파일 > 새로 만들기 > 테스트에서 GUI 테스트를 선택하고 원하는 이름으로 만듭니다.
다음은 메뉴 표시줄의 기록과 실행 환경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이동 탭을 표시하고 로컬 장치를 사용하도록 선택하십시오.
특정 디바이스에서 연결된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방금 만든 프로그램을 설정된 +에 추가하십시오. 표시된 후에 선택하십시오.(선택한 다음 그림과 같이 파란색 상자로 둘러쌉니다.)
작업을 설치한 후 적용 후 OK 를 누릅니다.
메뉴 표시줄 도구 > 모바일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 열기를 선택합니다.
실행 로그를 표시하려면 설치를 확인하고 OK 를 누릅니다.
PC 화면에 아날로그 화면 표시
아날로그 화면과 실제 컴퓨터로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완성됩니다.
긴 순서인데...
수고하셨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FO에서 iOS 실기를 사용하고 싶어요. - 후편. - 후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maAri/items/93e3e59e5c2ac2d9b03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