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유닛에서 니퓨쿠람 모바일 백엔드를 이용해봤어요.

3232 단어 NCMBmBaasUnity

개시하다


이번에는 유니티에 사용되는nifuclmobile backend에 대한 참고 페이지를 소개하고 비망록으로 삼고 싶습니다.

작업 환경


MacOS : 10.12.6
Unity : 5.6.5
mBaaS : Unity SDK 3.2.0

차리다


나는 환경을 설정할 때 참고했다빠른 시작.

데이터 저장소


내가 가장 사용하는 기능은 데이터 상점이다.여기도 데이터 저장소에 샘플을 써서 읽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nity를 통한 새 스크립트
test.c#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NCMB;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NCMBObject obj = new NCMBObject ("Book");
        obj.Add ("test", "value");
        obj.SaveAsync ((NCMBException e) => {      
            if (e != null) {
                //エラー処理
            } else {
                //成功時の処理
            }                   
        });
    }
}
}

이렇게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최후


이번에 소개한 니퓨쿠로 모바일 백은 유니티 SDK3입니다.2.0부터 WebGL도 지원됩니다.나 자신은 아직 서버의 측면을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Unity에서nifukurammobile backend에 접근하는 데이터베이스는 게임에서 이러한 일을 반영하여 웹에서 이용할 수 있다.

참고 자료


빠른 시작(Unity)
데이터 저장소(Unity)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