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D Motivation Poker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2366 단어 TDDManagement3.0

TDD Motivation Poker를 만드는 동기 부여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테스트 구동 개발을 하는 이유(메리트를 느끼는 부분)의 인식과, 다른 사람은 달라 있을지도 모른다.
그 차이를 토론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그래서,
Management3.0의 Moving Motivators를 활용하려고 했는데,
어차피라면 TDD의 장점을 카드로 해 TDD Motivation Poker로 해서는 어떨까 생각했다.

Moving Motivators란?



Management3.0의 도구 중 하나로 타인과의 동기 부여의 차이를 인식하고,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는 것이 Moving Motivators와 그 카드 Motivation Poker이다.

자세한 것은, 이하를 보고 싶다.
ht tp // // 누를 rks. jp / 그럼 / 2016 / 10 / 26 / 모즈 ぃ g - 떡과 rs /

사용법 및 카드 내용





기본적으로 Moving Motivators와 동일합니다.
1. 각각 11장의 TDD 동기 부여 카드 중에서 최선 3을 선택한다.
2. 그룹 전원에게 자신의 베스트 3에 선택한 동기를 소개하고, 하나씩 이유와 함께 말한다. 이유는, 자신의 경험이라도 좋고, TDD에 기대하고 있는 것도 OK.

카드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Psychological safety(안심감을 얻을 수 있다)
2. A lot of code(많은 코드를 쓸 수 있다)
3. Cost reduction by regression test(회귀 테스트 비용 절감)
4. Simple Design(심플한 설계를 실현할 수 있다)
5. Reduce debugging time(디버그 시간이 짧아짐)
6. Less Bugs(버그가 줄어든다)
7. Maintained document (최신의 거동을 반영한 문서를 얻을 수 있다)
8. Courage to refactor(리팩토링할 용기가 일어난다)
9. Clear specification(모호한 사양을 제거할 수 있음
10. Quick feedback(빠른 피드백을 얻을 수 있음)
11. Other(기타)

Motivation Poker는 10장이지만 TDD Motivation Poker는 11장째에 '기타'를 준비했다.
10개 이외에 떠오르는 동기 부여가 있다면 그것을 말하는 것도 좋다.

실제로 해봤어



실제로 해본 바, 각각 선택하는 카드는 사람 각각.
Other의 카드도 나오고, 「커뮤니케이션이 취하기 쉬워진다」,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라고 하는 의견도 나왔다.
카드는 의존 관계가 있는 것도 있으므로, 정말로 MECE로 하고 싶은 곳.
앞으로 버전 업할 기회가 있으면 여러가지 의견을 넣을 수 있도록 해보고 싶다.

카드 다운로드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4의 판지 용지에 인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토쿠 로 / td_ 모치 ゔ 치 온 포케 r

사용한 분은 좋으면 감상을 코멘트까지.
또한 원본이 된 Management3.0에 대해서는 ht tp // 마나게멘 t30. jp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감사의 말



NüWorks의 스테판씨, 공개하는 것을 즐겁게 허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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