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vue 3 를 사용 하여 재료 고 를 만 듭 니까?
우 리 는 로그 인 페이지 를 많이 썼 다.모든 로그 인 페이지 는 배경 그림 과 색상 을 제외 하고 주체 구 조 는 거의 일치 하 며 몇 가지 유형 만 있 습 니 다.만약 에 로그 인 페이지 의 코드 를 관리 해 줄 수 있 는 곳 이 있다 면 다음 에 제 가 로그 인 할 때 화면 을 직접 만 들 고 논 리 를 바 꾸 면 됩 니 다.
로그 인 페이지 를 저장 하기 위해 login.txt 를 만 들 수도 있 습 니 다.그러나 저장 하고 싶 은 코드 세 션 이 점점 많아 지면 서 파일 의 이름 에 따라 이 코드 세 션 의 구체 적 인 표현 형식 을 알 기 어렵 습 니 다.이것 은 우리 가 토론 하고 자 하 는 화 제 를 불 러 일 으 켰 습 니 다.재료 라 이브 러 리 를 구축 하여 중복 사용 할 수 있 는 코드 세 션 을 어떻게 관리 하 는 지 알 수 있 습 니 다.
재료 가 뭐 예요?
재 료 는 재 활용 가능 한 코드 세 션 입 니 다.
재 활용 하면 왜 구성 요 소 를 부 르 지 않 느 냐 고 물 을 수도 있 습 니 다.재료 와 구성 요 소 는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 기 때문에 재 료 는 코드 일 뿐 props,event,slot 등 속성 이 존재 하지 않 습 니 다.
재 료 는 입도 의 차이 로 나 눌 수 있다.
부품 급 재료
블록 급 재료
페이지 급 재료
재료 의 유별
하나의 단 추 를 예 로 들 면.예 를 들 어 UI 라 이브 러 리 의 버튼 원 각 은 6px 이 고 디자이너 가 요구 하 는 버튼 은 원 각 이 없다.우 리 는 이러한 코드 세 션 을 완성 할 수 있다.
<!-- -->
<el-button style="border-radius:0"></el-button>
이 코드 세 션 을 구성 요소 급 재료 로 저장 합 니 다.원 각 이 없 는 단 추 를 사용 하려 면 이 코드 세 션 을 빠르게 얻 을 수 있 습 니 다.당신 은 의심 할 지도 모 르 지만 속성 을 추가 하지 않 았 습 니까?왜 재료 로 만 들 었 습 니까?제 가 직접 쓰 면 됩 니 다.이 예 를 들 어 나 는 가장 간단 한 방식 으로 너 에 게 구성 요소 급 재료 가 무엇 인지 알려 주 고 싶다.만약 에 원 각 만 수정 하면 너 는 당연히 하나의 재료 로 저장 할 필요 가 없다.
일반적으로 백 스테이지 관리 시스템 을 개발 할 때 대부분의 목록 은 페이지 에 따라 표 가 함께 나타난다.우 리 는 표 와 페이지 를 조합 한 코드 세 션 을 블록 급 재료 라 고 부 릅 니 다.예 를 들 어:
<!-- -->
<el-table />
<el-pagination />
마찬가지 로 서로 다른 항목 에서 로그 인 하면 등록 페이지 의 스타일 이 같 으 면 전체 페이지 를 페이지 급 의 재료 로 할 수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 -->
<el-input placeholder=" "></el-input>
<el-input placeholder=" "></el-input>
<el-button> </el-button>
<a href="#" rel="external nofollow" > ?</a>
fuep,vue 3 기반 재료 창고fuep,코드 세 션 을 관리 하 는 데 도움 을 주 는 도구 입 니 다.글 끝 에 온라인 체험 주소 가 있 습 니 다.
만약 에 날 아 다 니 는 얼음 을 사용 한 적 이 있다 면 재료 에 대한 개념 은 거의 날 아 다 니 는 얼음 과 일치 하 는 것 을 발견 할 수 있 을 것 이다.날 아 다 니 는 얼음 과 달리 fuep 의 재료 운반 체 는 파일 이 아니 라 시각 화 된 구조 도구 이다.시각 화 된 레이아웃 도 구 를 재료 로 하 는 캐리어 는 침입 성,vue 와 구체 적 인 ui 라 이브 러 리 와 연결 되 어 있 습 니 다.현재,당신 은 element plus 와 vant 3 를 기반 으로 한 재료 창고 만 만 만 들 수 있 습 니 다.그러나 만약 에 element plus 와 vant 의 사용자 라면 시각 화 된 구 조 를 사용 하여 재 료 를 만 드 는 데 많은 장점 을 가 져 올 수 있 습 니 다.
4.567917.실시 간 미리보기 로 재료 의 전시 효 과 를 기대 에 부 응 하도록 한다4.567917.구조 와 디 테 일 을 편리 하 게 수정 할 수 있 습 니 다.
재료 간 에 마음대로 배합 할 수 있다.
빠 른 레이아웃
다음 에 제 가 그 중의 재 료 를 보 여 드 리 겠 습 니 다.시각 화 된 레이아웃 에서 다음 구성 요 소 를 이렇게 배열 하 십시오.
생 성 된 코드 는 이 렇 습 니 다.
<el-row type="flex" justify="start" align="middle">
<el-col :span="12">
<h3 class="mb-4 px-4 text-cool-gray-800 text-4xl">Free up engineer productivity</h3>
<p class="px-4 text-base text-gray-500 text-justify">Fuep focuses on improving the efficiency of engineers, using visual layout to quickly generate highly maintainable code. Compared with traditional visualization tools, it does not require row and col to be nested in each other.</p>
<el-row type="flex" justify="start" align="middle">
<el-button type="primary" class="ml-4 mt-4 px-8">Live Demo</el-button>
<el-button class="ml-4 mt-4 px-8">Get Started</el-button>
</el-row>
</el-col>
<el-col :span="12">
<el-image src="https://fuss10.elemecdn.com/e/5d/4a731a90594a4af544c0c25941171jpeg.jpeg" :fit="cover" class="" fit="scale-down"></el-image>
</el-col>
</el-row>
코드 를 통 해 보 여 주 는 화면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너 는 이 재 료 를 바탕 으로 구조 나 세부 적 인 수정 을 해서 새로운 재료 로 보존 할 수 있다.
어떻게 시작 해 야 할 지 모 르 면 왼쪽 아래 에 있 는 안내 나 소 개 를 클릭 하여 fuep 의 작업 체 제 를 알 수 있 습 니 다.
fuep 온라인 체험
이상 은 vue 3 를 어떻게 사용 하여 재료 라 이브 러 리 를 만 드 는 지 에 대한 상세 한 내용 입 니 다.vue 가 재료 라 이브 러 리 를 만 드 는 데 관 한 자 료 는 우리 의 다른 관련 글 에 관심 을 가 져 주 십시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Fastapi websocket 및 vue 3(Composition API)1부: FastAPI virtualenv 만들기(선택 사항) FastAPI 및 필요한 모든 것을 다음과 같이 설치하십시오. 생성main.py 파일 및 실행 - 브라우저에서 이 링크 열기http://127.0.0.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