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Debug.Log를 잘 사용하는 방법
Unity 프로그래밍에서는 Debug.Log를 잘 사용합시다.
프로그램이 지금, 어떤 값, 어떤 상태로 실행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것은 개발 시간의 대폭적인 단축이 됩니다. 그날의 술집에 참가할 수 있을까 할 수 없는지 여기에서 정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팀 제작에서는 너무 내고 사람의 폐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만, 뱅뱅 활용합시다.
기본 사용법
문자열을 그대로 낸다.
Debug.Log("(・∀・)イイ!!");
문자열과 변수를 결합하여 출력
string message = "(・∀・)イイ!!";
Debug.Log("message = " + message);
int등의 변수도 가능.
문자열에 색을 붙여 낸다
Debug.Log("<color=red>(・∀・)イイ!!</color>");
경고나 오류로 발행
Debug.LogWarning("(・∀・)イイ!!");
Debug.LogError("(・A・)イクナイ!!");
LogError는 에러 취급이므로, 로그 윈도우의 ErrorPause를 ON으로 해 Pause시킬 수도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Debug.Log를 잘 사용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ach334/items/5f2ac37dd8f91e5b313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문자열을 그대로 낸다.
Debug.Log("(・∀・)イイ!!");
문자열과 변수를 결합하여 출력
string message = "(・∀・)イイ!!";
Debug.Log("message = " + message);
int등의 변수도 가능.
문자열에 색을 붙여 낸다
Debug.Log("<color=red>(・∀・)イイ!!</color>");
경고나 오류로 발행
Debug.LogWarning("(・∀・)イイ!!");
Debug.LogError("(・A・)イクナイ!!");
LogError는 에러 취급이므로, 로그 윈도우의 ErrorPause를 ON으로 해 Pause시킬 수도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Debug.Log를 잘 사용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ach334/items/5f2ac37dd8f91e5b313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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