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시작 방법 ~ 설정 편 ~

소개



연구실의 인계 자료 대신의 투고 part 2.

이 기사는 Unity Hub가 설치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없으면 마지막 기사 를 참고로 해 주었으면 한다.
전회와 같이 가능한 한 정중하게 쓸 생각이지만, 모르는 곳이 있으면 코멘트로 듣거나 다른 사람의 기사를 읽어 주었으면 한다.

이 기사에서는,
  • 자습서 정보
  • Unity 프로젝트 만들기
  • Unity 설정

  • 당까지 설명한다.

    튜토리얼 정보



    Unity Hub를 시작하고 왼쪽에있는 "사용법 배우기"를 선택하면 다양한 프로젝트와 자습서가 있습니다.
    초급, 중급 등 랭크 나누어져, 동영상이나 화상으로 확실히 설명되고 있으므로 알기 쉽지만, 어쨌든 전부 「영어」.
    일본어도 준비해 주면 강력히 추천할 수 있지만, 영어에 거절반응이 있는 사람은 적당히 조사해 일본인이 일본어로 쓰고 있는 기사로 시작해 보면 좋을지도 모른다.

    Unity 프로젝트 만들기



    그런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는 두고 있어, 조속히 처음 가고 싶다.
    왼쪽에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새로 만들기의 오른쪽에있는 아래쪽 삼각형을 누르면 Unity 버전을 선택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일반적으로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면됩니다.


    만들려는 프로젝트가 2 차원 프로젝트인지 3 차원 프로젝트인지 선택하십시오.
    프로젝트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 위치를 ​​지정하고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신규 프로젝트를 작성하면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굳어진 것은 아니므로 어른스럽게 기다리자.


    창이 열리면 회색의 어색한 화면이 표시됩니다.
    아래 화면의 AssetStore, Scene 등은 드래그 앤 드롭하여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이 배치가 하기 쉽지만, 사람에 따라 각각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는 사이에 나름대로의 배치를 찾아 주었으면 한다.


    Scene, Game, Project 등의 창에는 각각 다음과 같은 역할이 있습니다.
    다음의 6개는 특히 자주 사용하는 윈도우로, 메뉴 바의 Window > General로부터도 표시할 수 있다.
    장면
    게임 오브젝트를 배치하는 공간
    게임
    프로젝트를 실행할 때 보는 화면
    Inspector
    게임 오브젝트의 상세한 설정을 표시, 변경한다
    Hierarchy
    Scene에 존재하는 게임 오브젝트의 계층 등을 표시합니다.
    프로젝트
    프로젝트 폴더
    콘솔
    로그 및 오류 표시

    Unity 설정



    편집기를 VS 코드로 변경



    먼저 VS Code (모든 편집기)를 지정된 편집기로 설정합니다.

    메뉴 바에서 Unity> Preferences...> External Tools를 선택하십시오.


    External Script Editor를 VS Code (모든 편집기)로 변경합니다.
    아마도 처음에는 표시되지 않으므로 Browse ...에서 VS Code (모든 편집기)를 직접 지정합니다.


    Android 기기에서 실행할 준비



    위와 같이 메뉴 모음에서 Unity> Preferences...> External Tools를 선택하십시오.
    Android라는 항목에서 "SDK"및 "NDK"를 선택합니다. NDK의 항목에 있는 "Download"버튼을 누르면 제대로 다운로드되지만, SDK는 페이지로 날 뿐이므로 스스로 선택해 다운로드해 주었으면 한다.

    결론



    업데이트가 늦어져 죄송합니다.
    다음은 기본 조작을 써 가려고 생각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