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이 썬 은 어떻게 빨리 시작 합 니까?새로운 언어 를 빠르게 습득 하 는 방법
듣자니,당신 의'스 킬 트 리'에 특정한 프로 그래 밍 언어 를 추가 하기 로 결정 했다 고 한다.그럼 어 떡 하지?
이 글 에서 작 가 는 기술 학습 에 관 한 12 가지 건 의 를 제기 했다.사람마다 공부 하 는 방식 이 다르다 는 것 을 기억 해라.그 중 일 부 는 당신 에 게 매우 유용 할 수 있 지만,다른 것 은 당신 의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수도 있 습 니 다.만약 당신 이 하나의 전략 을 걱정 하기 시작한다 면,다른 전략 을 시도 하고 그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한 지 보 세 요.
1.유사 한 언어 와 비교한다.이 언어 에 대한 첫 번 째 튜 토리 얼 이나 읽 기 코드 를 처음 보 았 을 때 이 언어의 모든 부분 이 무엇 을 할 지 추측 하고 판단 이 정확 한 지 확인 해 보 세 요.메 모 를 하면 정 보 를 통합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 면 종이 한 장 을 들 고 세 개의 목록 을 적어 보 세 요.
만약 당신 이 초기 목록 의 사본 을 가지 고 있다 면,당신 이 더욱 숙련 되면,그것 을 사용 하여 언어 를 통 해 당신 의 진전 을 반성 하고,다른 사람 에 게 이 언어 를 가 르 치 려 고 시도 할 때,어떤 익숙 하지 않 은 개념 이 있 는 지 일 깨 워 줄 수 있 습 니 다.
2.언어의 공식 문 서 를 읽는다.사용 하기 전에 많은 정 보 를 흡수 하고 싶다 면 언어 를 읽 는 참고 자료 에서 이득 을 볼 수 있다.최면 에 걸 릴 까 봐 걱정 하지 마 세 요.참고 문헌 은 기억 보 다 는 찾 아서 사용 합 니 다.
3.인터넷 으로 검색 합 니 다.검색 네트워크 는 특정 오류 와 일반적인 방법 에 대한 정 보 를 제공 할 수 있 는 좋 은 방법 이다.오류 메 시 지 를 받 았 을 때 검색 정보 에서 오류 의 유일한 부분 으로 보이 지만 코드 의 유일한 부분 은 아 닙 니 다.예 를 들 어'Error on line 53:Invalid argument exception(53 줄 에 오류 가 있 습 니 다:잘못된 매개 변수 이상)'을 잘못 알 리 면 언어 이름과 문자열'Invalid argument exception'과 같은 조합 으로 검색 하여 가장 좋 은 결 과 를 찾 을 수 있 습 니 다.잘못된 정보 에 있 는 모든 인용 내용 을 포함 시 켜 야 한 다 는 것 을 기억 하 세 요.
인터넷 에서 언어 에서 특정 문 제 를 해결 하 는 가장 좋 은 방법 에 대한 박문 도 검색 할 수 있다.검색 결과 에 표 시 된 블 로그 게시 물의 질과 그들의 건 의 를 진지 하 게 채택 하기 로 결 정 했 을 때 저자의 공공 코드 조합 과 발표 날 짜 를 보십시오.
4.지역사회 와 접촉한다.블 로그 와 뉴스 글 은 유용 한 정 보 를 많이 가지 고 있 지만 특정 코드 세 션 을 만 들 려 고 시도 하 는 것 은 미묘 한 점 이 있 을 수 있 습 니 다.메 일 링 리스트 에 글 을 올 리 거나 IRC 와 Slack 채널 에 가입 해 도움 을 청 하 는 것 을 두려워 하지 마 세 요.
도움 이 되 는 답변 을 하려 면 정확 한 곳 에서 질문 할 수 있 도록 하 세 요.많은 언어 에'초보 자'메 일 링 리스트 나 채 팅 채널 이 있 는데 자주 물 어 볼 수 있 는 질문 에 대한 것 이다.문 제 를 제기 할 때 는 무엇 을 하려 고 하 는 지,이미 한 것 과 발생 하 는 상황 을 반드시 정리 해 야 한다.가능 한 한 전문가 에 게 충분 한 문맥 을 제공 하여 문 제 를 이해 하려 고 하지만 중요 하지 않 은 세부 사항 은 필요 없다.문 제 를 제기 한 후 에는 반드시 일정 시간 을 견지 하여 건 의 를 듣 거나 당신 의 의문 이 발생 할 수 있 는 후속 문제 에 대답 해 야 합 니 다.
5.장난감 프로그램 을 작성 한다.한 번 에 새로운 개념 을 연습 하면 어떤 개념 만 사용 하 는 장난감 프로그램 을 물리 칠 수 있 는 임 무 는 거의 없다.너 는 가능 한 한 너의 코드 를 청결 하고 관용 적 으로 하 는 데 중점 을 둘 수 있다.프로젝트 오 일 러 나 Rosetta Code puzzle 을 장난감 프로그램 으로 해결 하려 면 같은 언어 로 작 성 된 다른 솔 루 션 과 비교 할 수 있 습 니 다.
6.이 언어 로'생산 준비(Production-Ready)'코드 를 작성 합 니 다.장난감 프로그램 은 좋 은 첫걸음 이지 만 더욱 실 감 나 는 환경 에서 하나의 언어 를 사용 하면 현실 사용 에서 의 장점 과 도전 을 탐색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익숙 하고 상대 적 으로 작고 좋 은 테스트 를 거 친 프로그램 을 새로운 언어 로 이식 하여 현실 에서 사용 하 는 응용 을 탐색 하 는 것 을 고려 하 다.
7.이 언어 에 관 한 책 을 읽 습 니 다.만약 여러 권 의 유용 한 책 이 있다 면,그들의 평론 을 비교 하고,어떤 작가 의 배경 이 자신의 것 과 가장 비슷 한 지 를 고려 해 보 자.현재 많은 전자 책 을 무료 로 온라인 으로 읽 을 수 있다.
이 언어 에 관 한 책 을 구입 하기 전에 책 출판 날짜 와 그 예시 에 포 함 된 언어 버 전 을 살 펴 보 세 요.오래된 책 을 사용한다 면 사용 하 는 언어 버 전의 예 시 를 꼭 사용 하 세 요.출판 이후 언어 가 어떻게 변 했 는 지 알 아 보기 위해 인터넷 에서 도 조사해 야 한다.
8.강좌 와 수업 을 본다.만약 당신 이 배 운 언어 가 온라인 수업 에서 강의 가 있다 면 동 영상 은 공 개 될 것 입 니 다.학술 강좌 외 에 도 녹화 강좌,회의 대화,이 언어 에 관 한 블 로 그 를 찾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텔레비전 을 볼 때,당신 의 새로운 언어 에 대해 이야기 하 는 것 은 공 부 를 일상생활 에 융합 시 키 는 좋 은 방식 입 니 다.
9.예시 코드 읽 기.프로 그래 밍 언어 에 관 한 대부분의 책 에는 코드 세 션 이 포함 되 어 있다.블 로그 와 Rosetta Code 에서 예제 코드 를 찾 을 수 있 습 니 다.예제 코드 를 실행 하고 수정 하 며 수정 후 발생 할 것 이 라 고 예측 하려 고 합 니 다.
10.생산 코드 읽 기.이 언어의 모든 종류 와 크기 에 대한 항목 을 찾 는 방법 은 GitHub 에서 찾 는 것 입 니 다.가장 인기 있 거나 영향력 있 는 순 서 를 매기 면 인기 검색 에는 가장 인기 있 는 오픈 소스 도구 가 포 함 됩 니 다.오픈 소스 프로젝트 의 디자인 을 알 고 싶다 면 메 일 링 리스트 나 IRC 를 통 해 커 뮤 니 티 와 소통 할 수 있다.너 는 심지어 약간의 버그 를 발견 할 수도 있다.
11.좋 은 도 구 를 찾는다.새로운 언어 를 사용 할 때 경험 이 있 는 사용자 에 게 물 어보 고 개발 환경 에 대해 물 어 볼 수 있다.특정한 텍스트 편집기 나 IDE 가 새로운 언어 에 대한 지원 이 습관 적 으로 사용 하 는 것 보다 좋다 는 것 을 알 수 있 습 니 다.새로운 언어 생태계 에서 의존 관계,포맷,모호 화,단원 테스트 코드 를 관리 하 는 옵션 을 조사 합 니 다.
12.당신 의 열정 을 유지 하 세 요.새로운 언어 에 입문 하 는 것 은 쉽 지만 진정 으로 정통 해 지 는 것 은 보통 몇 년 이 걸 리 는 여정 이다.가 는 길에 당신 의 성공 을 축하 하고 당신 의 발 자 취 를 따 르 는 학습자 와 배 운 지식 을 공유 하 며 프로 그래 밍 에 대한 흥 미 를 유지 하 세 요.
새로운 프로 그래 밍 언어 를 배 우 는 다른 기교 도 있 습 니까?여러분 이 평론 구역 에서 교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
opensource.com
관련 서적 추천:
네 눈 에 보 이 는 Python 큰 소 는 모두 이 책 목록 을 가지 고 있 을 것 이다.
Python 도서 목록
놓 칠 수 없 는 파 이 썬 좋 은 책 열 권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ython의 None과 NULL의 차이점 상세 정보그래서 대상 = 속성 + 방법 (사실 방법도 하나의 속성, 데이터 속성과 구별되는 호출 가능한 속성 같은 속성과 방법을 가진 대상을 클래스, 즉 Classl로 분류할 수 있다.클래스는 하나의 청사진과 같아서 하나의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