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패드에 유니티 파티 대화 장면의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독자 대상
Unity 초보자
・ 이미 프로젝트에 연회 사용 대화 장면 추가
목표
・ 유니티의 자산 파티를 이용한 추가 대화 장면을 담은 프로젝트
게임판에서도 문자 보내기 (점프 버튼을 눌렀을 때 문자 보내기)
작자
Unity 초보자
• 스님의 경 쓰기 액션 게임
• 자산 상점에서 연회를 구매하고 사용법을 배우기

1. 소개


유니티에서 액션 게임의 사경을 완성하였으며, 연회의 자산을 사용하여 대화 장면을 게임에 넣을 수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Enter를 누르면 대화도 진행되며 동작도 문제없습니다.
하지만 액션 게임은 게임 패드를 하고 싶어서 게임 패드 버튼을 누르면 파티에서 만든 대화 장면도 진행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부의 수첩이다!
연회 수첩.
수동 > 사용자 인터페이스 변경 > 키보드 입력과 같은 자체 입력 처리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하지만 초보자인 나에게는????내용이 꽉 차서 쓴 뜻도 모른다.
초보자의 시선인 연회의 공식 수첩은 프로그램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난이도가 높다.
프로그램 경험이 없는 사람도 간단하게 Novel 게임과 같은 홍보 자산을 만들 수 있는 비율은 초보자가 죽이는 수첩~ 이런 인상은 지워지지 않는다.

2. 무엇을 해야 희망적인 동작을 할 수 있습니까?


선배님들의 말씀에 따르면'클릭 판정 방법 변경'이라는 항목에 적혀 있습니다.
자신이 부르고 싶은 판단 방법, 시기에 따라 "Advaugui Manager"의 "On Pointer Down"이라고 합니다.
진행하면 게임 패드에서 조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곳에서 어려움을 만났다.
Advaugui Manager는 어디에 있습니까?나는 어떻게 "On Pointer Down"이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

3. Advaugui Manager가 있는 객체는 어디에 있습니까?


OnPointerDown은 Scene>Hierarchy>AdvaEngine>UI InputManager에 저장됩니다.
이미지와 같이 UI를 Player 객체로 미리 설정합니다.
http://madnesslabo.net/utage/?page_id=9794)

4. "On Pointer Down"은 어떻게 호출합니까?


/장면에 Advaugui Manager가 있는 게임 개체
■ 자체 스크립트에 Advaugui Manager 변수 준비
검사기에서 객체 설정
・키보드를 누른 후 OnPointerDown을 호출하는 코드를 엽니다.
자신이 만든 Player를 사용하는 스크립트에 추가
이런 일을 하면 이번에 하고 싶은 동작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게임판에 지금 이동하는 버튼 ("Jump") 에 "On Pointer Down"코드를 넣으면 빠르지 않을까요?내 생각엔
public AdvUguiManager advUguiManager;
advUguiManager.OnPointerDown()
추가되었습니다.하지만 안 움직여!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매개 변수 0을 지정하는 방법은 과부하가 없습니다.
이 오류 정보는'PointerEventData'라는 유형의 매개 변수가 필요한 것 같아서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advUguiManager.OnPointerDown(new PointerEventData())
그리고 이번에 이런 오류가 생겼어요.
형식이나 네임스페이스의 이름인'PointerEventData'를 찾을 수 없습니다(using 명령이나 어셈블리 참조가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어떻게 잘못을 바로잡습니까?


아까 오류가 있었나 봐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네임스페이스에서 Pointer Event Data 같은 클래스나 구조체를 찾을 수 없어요!"뜻.
C#은 usingnamespace를 통해 "namespace에 포함된 클래스와 구조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의 규격이므로 반드시 위의 "usingんん~"를 추가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필요한 설명을 추가했다.
using Utage;    //宴を使うために必要な記述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ointerEventDataを使うために必要な記述
public AdvUguiManager advUguiManager;   //宴標準のAdvUguiManagerマネージャー

// ジャンプボタンを押した
    public void PushJumpButton () {
        if (canJump) {
            goJump = true;
            //宴の会話送りを進める動作を呼び出す
            advUguiManager.OnPointerDown(new PointerEventData(EventSystem.current));   
        }
    }
너무 좋아요!움직여--!움직였어!선생님 계세요?

6. 총결산


・연회 이벤트를 호출할 때 On Pointer Down을 호출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 OnPointerDown 방법에는 PointerEventData 유형의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PointerEventData는 "Unity Engine입니다.Event Systems'namespace 이하 추가 using 필요
• PointerEventData를 초기화하려면 EvemtSystem 인스턴스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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