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스가있는 Qt5 프로그램을 CMake로 컴파일하는 방법
참고로 한 페이지
프로그램
예전에 만든 간이 다각형 뷰어입니다. Binary STL 파일 만 읽을 수 있습니다. 깨달으면 qmake 파일이 사라졌으므로 CMake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환경
코드
편집은 CMakeLists.txt입니다.
src/CMakeLists.txtset(CMAKE_PREFIX_PATH /usr/local/opt/qt5/lib/cmake )
set(CMAKE_INCLUDE_CURRENT_DIR ON)
set(CMAKE_AUTOMOC ON)
find_package(Qt5Widgets REQUIRED)
find_package(OpenGL)
QT5_ADD_RESOURCES(RESOURCES meshview.qrc)
include_directories (/usr/local/include/eigen3)
add_executable(meshview Camera.cpp
Camera.hpp
ChangeColorWidget.cpp
ChangeColorWidget.hpp
Color3f.hpp
ExporterCamera.cpp
ExporterCamera.hpp
ExporterMesh.cpp
ExporterMesh.hpp
GLWidget.cpp
GLWidget.hpp
ImporterCamera.cpp
ImporterCamera.hpp
ImporterMesh.cpp
ImporterMesh.hpp
Light.cpp
Light.hpp
MainWindow.cpp
MainWindow.hpp
Mesh.cpp
Mesh.hpp
Model.cpp
Model.hpp
MouseEvent.cpp
MouseEvent.hpp
MouseListener.cpp
MouseListener.hpp
Preference.cpp
Preference.hpp
View.cpp
View.hpp
VirtualTrackball.cpp
VirtualTrackball.hpp
main.cpp
${RESOURCES}
)
target_link_libraries(meshview ${OPENGL_LIBRARY} )
QT5_USE_MODULES(meshview Widgets OpenGL)
처음 몇 줄과 마지막 QT_USE_MODULES는 Qt를 CMake로 컴파일 할 때 필요한 설정입니다.
포인트는 QT_ADD_RESOURCES와 같습니다. 여기서 리소스 파일 (.qrc)을 제공합니다. 또한 add_executable에도 리소스 파일을 추가합니다. 이제 CMake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결과
툴바 아이콘이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 아이콘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는 확실히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Mac을 사용하여 확인했으므로, Windows 등에서 사용하고 싶은 경우는, include나 library의 링크를 나름대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리소스가있는 Qt5 프로그램을 CMake로 컴파일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michi/items/fde25cefb8723510c1c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et(CMAKE_PREFIX_PATH /usr/local/opt/qt5/lib/cmake )
set(CMAKE_INCLUDE_CURRENT_DIR ON)
set(CMAKE_AUTOMOC ON)
find_package(Qt5Widgets REQUIRED)
find_package(OpenGL)
QT5_ADD_RESOURCES(RESOURCES meshview.qrc)
include_directories (/usr/local/include/eigen3)
add_executable(meshview Camera.cpp
Camera.hpp
ChangeColorWidget.cpp
ChangeColorWidget.hpp
Color3f.hpp
ExporterCamera.cpp
ExporterCamera.hpp
ExporterMesh.cpp
ExporterMesh.hpp
GLWidget.cpp
GLWidget.hpp
ImporterCamera.cpp
ImporterCamera.hpp
ImporterMesh.cpp
ImporterMesh.hpp
Light.cpp
Light.hpp
MainWindow.cpp
MainWindow.hpp
Mesh.cpp
Mesh.hpp
Model.cpp
Model.hpp
MouseEvent.cpp
MouseEvent.hpp
MouseListener.cpp
MouseListener.hpp
Preference.cpp
Preference.hpp
View.cpp
View.hpp
VirtualTrackball.cpp
VirtualTrackball.hpp
main.cpp
${RESOURCES}
)
target_link_libraries(meshview ${OPENGL_LIBRARY} )
QT5_USE_MODULES(meshview Widgets OpenGL)
툴바 아이콘이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 아이콘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는 확실히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Mac을 사용하여 확인했으므로, Windows 등에서 사용하고 싶은 경우는, include나 library의 링크를 나름대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리소스가있는 Qt5 프로그램을 CMake로 컴파일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michi/items/fde25cefb8723510c1c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