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cs 2D 이미지 합성,이미지 처리 에 주의해 야 할 디 테 일과 밟 은 구덩이

1333 단어 자바
Graphics2D 2d https://docs.oracle.com/javase/8/docs/api/java/awt/Graphics2D.html

사진 처리
우선 캔버스 가 필요 할 것 이다.빈 캔버스 를 새로 만 들 수도 있 고 그림 으로 캔버스 를 만 들 수도 있다.
BufferedImage  bi = new BufferedImage(width,height,type);
2d = bi.createGraphics();
RGB 형식 을 만 들 려 면 다음 설정 이 필요 합 니 다.
bi = 2d.getDeviceConfiguration().createCompatibleImage(width,height,Transparency.TRANSLUCENT);
주:인자 width 와 height 는 앞 캔버스 와 대응 해 야 합 니 다.
투명 성 투명도 설정
그림 g.drawImage(img,x,y,width,hight);
주:매개 변수 x,y 는 그림 왼쪽 상단 좌표 입 니 다.
회전 처리 AffineTransform atf.rotate(theta,x,y)
주:theta 여기 각 도 는 라디안 으로 바 꿔 야 합 니 다.
x,y 는 회전 중심 좌표 이 고 그림 회전 참고 점 은 그림 의 중심 점 이다.
동시에 오프셋,크기 조정,회전 작업 이 있 을 때 그림 순 서 는 크기 조정-->오프셋-->회전 입 니 다.
그림 톱날 저항 설정
2d.setRenderingHint(RenderingHints.KEY_ANTIALIASING,RenderingHints.VALUE_ANTIALAS_ON);
혹시
image = image.getScaledInstance(width,height,BufferedImage.SCALE_SMOOTH)
g.drawImage(image,x,y,observer)
글꼴 처리
Graphics 2D 글꼴 처리 방법 과 그림 처리 방법 이 대체적으로 일치 합 니 다.
1.가장 주의해 야 할 점 은 바로 글씨 체 를 그 릴 때 x,y 좌 표 는 글씨체 왼쪽 왼쪽 왼쪽 아래 각 이다.
2.회전 중심 은 글꼴 의 줄 높이 와 문자열 너비 에 대응 하 는 api 계산 을 통 해 얻 을 수 있 습 니 다.
3.같은 가방 의 글꼴 ttf 를 사용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혼용 하면 그림 이 크기 조정 을 처리 할 때 차이 가 있 습 니 다.즉,사용 하 는 글꼴 형식,크기,스타일 이 일치 하고 차이 가 있 을 수 있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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