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건설 자 모델, [go 디자인 모델]
ackage main
import "fmt"
// , , , ,
type Room struct {
doorNum int
windowHeight int
}
func (r *Room) showRoomInfo() {
fmt.Println("door num:", r.doorNum, "door windowHeight:", r.windowHeight)
}
type RoomBuilder interface {
build() *Room
}
func BuildRoom(builder RoomBuilder) *Room {
return builder.build()
}
type Cla***oomBuilder struct {
}
func (*Cla***oomBuilder) build() *Room {
return &Room{2, 2}
}
type DormitoryBuilder struct {
}
func (*DormitoryBuilder) build() *Room {
return &Room{1, 1}
}
func main() {
room := BuildRoom(&Cla***oomBuilder{})
room.showRoomInfo()
room = BuildRoom(&DormitoryBuilder{})
room.showRoomInfo()
// , builder
// , build , builder
// ,
}
github :
https://github.com/fanux/gopatter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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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디자인 모델 의 공장 모델, 단일 모델자바 는 23 가지 디자인 모델 (프로 그래 밍 사상/프로 그래 밍 방식) 이 있 습 니 다. 공장 모드 하나의 공장 류 를 만들어 같은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한 일부 종 류 를 인 스 턴 스 로 만 드 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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