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rs가 빌드하지 못했습니다 #solved

1621 단어 OpenGLRust

소개



어제 Rust에서 glfw를 통해 Mac 윈도우를 만들 수 있었고 떠있었습니다.
윈도우 내부에 그리는 별도 gl-rs 등 OpenGL API를 바인드한 라이브러리가 필요한 모양

gl-rs에서 빌드 오류


Could not compile `khronos_api`.

Work around


git clone https://github.com/scoopr/khronos-api.git

내부
  • egl.xml
  • gl.xml
  • wgl.xml
  • glx.xml

  • gl-rs의 소스 트리에 복사
    cd gl-rs
    cp ../khronos-api/egl.xml deps/khronos-api/
    cp ../khronos-api/gl.xml deps/khronos-api/
    cp ../khronos-api/wgl.xml deps/khronos-api/
    cp ../khronos-api/glx.xml deps/khronos-api/
    

    코드 수정


    cargo build
    

    오류가 발생합니다.

    OpenGL 버전 지정 4.5를 4.1로 바꾼다.
    (Mavericks의 OpenGL이 4.1이었기 때문에 이것을 지정했다.)

    lib.rs 및 기타 오류가 발생한 파일을 다음과 같이 편집하십시오.
    - generate_gl_bindings!("gl", "core", "4.5", "global", [ "GL_EXT_texture_filter_anisotropic" ])
    + generate_gl_bindings!("gl", "core", "4.1", "global", [ "GL_EXT_texture_filter_anisotropic" ])
    
    cargo test
    

    아직 오류가 발생하지만,
    ./target/struct_triangle
    

    등 움직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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