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Studio에서 자습서 앱 시작하기

이 기사에서 할 수있는 일



· Android Studio의 공식 문서에 따라 "Hello, World!"라고 표시되는 앱을 에뮬레이터에서 실행합니다.

※「그렇게 말하지 않아도 알겠지」같은 일도 씁니다.
kotlin이나 Android Studio의 정보가 비교적 충실하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에, 스마트 폰 앱 초보자 중에서 사소한 일이라도 늘려 가고 싶은 몫입니다 (평상시 사용하고 있는 rails가 정보에 너무 축복).

환경



OS: mac OS Catalina
Android Studio 버전: 4.1.1
Android Studio 설치됨
Kotlin 플러그인 도입됨

Android Studio 시작



이 녀석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을 시작합니다. kawaii.


시작했다.


신규 프로젝트 시작



메인 메뉴에서 + Create New Project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Empty Activity"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특히 아무것도 만지지 않고 "Next".


설정 같은 화면이 나온다. 그래서,
・「Name」에는 앱의 이름을 적당하게.
・「Package name」은 Name으로부터 마음대로 명명해 주기 때문에, 바꾸고 싶은 경우는 자유롭게. 이도는 접할 수 없어.
・「Language」는 java나 Kotlin이 선택 가능. 이도는 Kotlin을 사용 (이 기사에서는 한 줄도 쓰지 않지만)하기 때문에 선택.
· "Minimum SDK"는 동작을 보증하는 최소 버전을 선택. 이번에는 아무것도 괴롭힐 필요 없을지도.

그리고 화려하게 「Finish」를 누르면, 필요한 디렉토리 구성이나 최소한의 파일을 생성해 주는 고대 기다려. rails new했을 때와 같은 브레이크 타임.


편집기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벌써 이제 이것으로 완성 자체는 하고 있으므로, 에뮬레이터의 기동과 앱의 실행으로 우승해 간다.


에뮬레이터 준비



앱을 실행하기 위한 환경 만들기
에디터 상단의 툴바로부터, 「스마트폰을 찾아 그 외이므로 지면으로부터 기어 나오는 카이로스」같은 아이콘을 클릭. 메가 진화 반환.


이런 화면이 나오므로, 망설이지 않고 「+ Create Virtual Device...」를 클릭.


그래서 어떤 스마트 폰의 에뮬레이터를 만들지 설정 화면이지만,이 시점에서는 솔직히 무엇이든 괜찮습니다. 만지지 않고. 다음.


다음은 Android의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이것도 뭐든지 좋지만, 다운로드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각자 사용하고 싶은 버젼을 다운로드 되었고. 다음.


다음 화면도 화려하게 스루하고 "Finish"를 클릭하면 맑고 에뮬레이터 완성. 덧붙여서 나는 iphone파.



완성되면 바로 에뮬레이터 작성창을 닫고 메인 화면으로 돌아간다.

앱 실행



자, 돌아오면, 툴바의 왼쪽 풀다운이 「App」라고 지금 만든 에뮬레이터가 선택되어 있는 것을 확인. 그렇지 않으면 선택해주세요.


그럼, 기다려주세요. 하나 오른쪽으로 우뚝 솟는 RUN 버튼을 클릭.


무사히 빌드가 완료되면 에뮬레이터에서 시작한 앱이 표시. 앱이 늘어납니다! 했어요 코린!


여담



어쨌든, 페퍼 군의 앱 작성의 의뢰가 날아갈 것 같게 되어, rails 밖에 만진 적이 없는 몸으로, 급피치로 Android Studio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당황해서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짜, 정보 적기 때문에 북돋워서 (다른 힘 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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