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Note++ 소개
2366 단어 Unity
이 글은 "자산상점의 한여름 이벤트 달력-2019 Summer-" 의 16일째 글입니다.
어제사카다 씨의'저가 고품질 최강자산 13선!'모범 사례를 찾습니다.
입문
이번에는 유니티에 필기를 할 수 있는 자산에 대한 소개입니다.
GameNote++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릴게요.
기본용법
이런 효율 향상계 자산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고 설명할 내용도 적습니다. 이번에fungus의samplescene의 title image와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Note
게임오브젝트에 GameNote 구성 요소를 추가하면 그림처럼 보입니다
① NoteType에서 type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type에서 ②의 icon도 변경됩니다.
③ 우선도
정규
Low
・Medium
・Hight
Option
① 문자 크기
② Box 높이 입력
◾️ToDo
ToDo 항목에서 더하기 기호(+)를 사용하여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대상의 게임object 뒤에 2의 수치가 표시됩니다.이게 To Do 건수입니다.
GameNote++를 사용하면 그림처럼 Hierarchy
아이콘으로 ToDo와 필기 등을 표시하면 직관적이고 알기 쉽다
작업할 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주로 이 두 가지가 있다
코드야.dat도 내보낼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 생략합니다
끝날 때
지금까지 광고 기사였습니다.
이 자원을 가져오기 전에
Unity, Maya, note/ToDo 앱으로 작업할 때 항상 전환
가져오면 모든 작업은 유니티와 마야만 하면 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가장 귀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한다
8월 3일은 mewlist 씨의'Massive Clouds를 이용한 클라우드 레시피'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ameNote++ 소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xiumida/items/4602fa73e83ad7f66cb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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