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의 사용자 정의 획득

장비 및 이벤트 중, 전투 종료 후 획득한 경험치를 배로 증가
특수 능력치: 경험치 가입 획득률*200%의 "상태"가 비교적 빠르다

이런 방법은 상황에 따라 사용하기에 불편하다
• 모든 캐릭터의 경험치를 바꾸려면 모든 캐릭터에
· 갑절화된 경험치는 전투 종료 소식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전투 불가, 여관의 모든 회복 처리 등 상태 해제
라고 질문했다.
그러므로
스위치 ID: 100이 ON일 경우 전체 인원의 획득 경험치가 2배 증가
이런 처리를 만들어 플러그인화한다.
변경이 필요한 곳은 rpg입니다.managers.이 부분은 js입니다.
rpg_managers.js
BattleManager.makeRewards = function() {
    this._rewards = {};
    this._rewards.gold = $gameTroop.goldTotal();
    this._rewards.exp = $gameTroop.expTotal();
    this._rewards.items = $gameTroop.makeDropItems();
};

스위치 ID 100이 ON일 경우 브랜치를 두 배로 삽입합니다.
rpg_managers.js
BattleManager.makeRewards = function() {
    this._rewards = {};
    this._rewards.gold = $gameTroop.goldTotal();
    if ($gameSwitches.value(100) === true) {
        this._rewards.exp = $gameTroop.expTotal() * 2;
    }else{
        this._rewards.exp = $gameTroop.expTotal();
    }
    this._rewards.items = $gameTroop.makeDropItems();
};

※ Coas clipt를 직접 변경하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부 js 파일을 쓰기 플러그인으로 읽어 주십시오.
이렇게 되면 싸울 수 없어도 영향을 받지 않고 전투가 끝날 때의 메시지가 반영된다.조건이 끝났을 때, 반드시 스위치를 닫으십시오.잊어버리면 계속 두 배가 돼.
*2의 수치를 *3으로 설정하면 3배, *0.5로 설정하면 반이다.
소수를 쓸 때는 Math를 쓴다.flor() 또는 Math.나는 셀()로 동그라미를 쳐서 소수점을 지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획득 금액을 변경하려면 $gameTroop을 변경하십시오.goodTotal () 과 같은 처리를 통해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걸로 용자두악용X의'원기옥'같은 조항을 만들어 보자.
용자두악용 중의 원기옥은 일정 시간 획득한 경험치를 배가하는 아이템입니다
일정 전투 횟수의 획득 경험치를 배가시키는 아이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10회 전투 경험치가 배가된 아이템 "원기옥" 제작 방법


위 스크립트를 삽입한 후
'원기옥 사용','원기옥 사용 중'두 가지 공공 활동
'원기옥 사용 시 전투 횟수'와'원기옥 사용 시 전투 횟수'두 변수를 준비한다.
원기탄을 사용하는 공공 활동

위 예와 마찬가지로 스위치 ID 100을 켭니다.
게임 데이터'전투 횟수'를 변수로 설정합니다.
원기탄을 사용하는 공공 활동

스위치 ID 100을 트리거하여 병렬 처리를 시작합니다.
'옥을 사용한 후의 전투 횟수'에 게임 데이터'전투 횟수'를 기록한다.
조건 분기 스크립트에서
조건부 분기:스크립트
$gameVariables.value(2) >= ($gameVariables.value(1) + 10)
즉, 옥을 사용한 후의 전투 횟수가 옥을 사용한 후의 전투 횟수에서 10회가 되면
ID100 스위치를 끄고 효과를 끕니다.
그리고 Common 활동'원기옥 사용'을 실행하는 프로젝트를 하면 완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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