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에서 PAY.JP 해봤는데 10분 만에 결제가 가능해요.
개시하다
지금까지 결제 시스템 서비스를 접한 적이 없어서 터치해봤어요.
어떤 계기를 잊었는지, PAY.JP라는 단어가 기억에 남아서 이번에 한번 해볼게요.
PAY.이른바 JP
결제 서비스.웹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결제 시스템을 간단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벤처기업 대상은 수수료 2.59%를 지급한다는 계획이다.싸요?
애플페이에 대응해 전용 SDK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이하 대략적인 업무 내용
https://pay.jp/docs/mobileapp-ios
여기서 말한 바와 같이 먼저 자신이 한 일을 기록해라.
회원 등록을 마치다
지금부터 회원 가입을 시작하겠습니다.
https://pay.jp/
대시보드에 액세스하여 공개 키와 비밀 키를 미리 저장
대시보드의 왼쪽 메뉴 설정을 누르면 "API 키 정보"가 표시되므로 기재된 공개 키와 비밀 키를 저장합니다.
샘플 코드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다.
・PAY.JP 공식 샘플 코드가 있어서 떨어질 거예요.
https://github.com/payjp/payjp-ios
• 카드로 그것을 세우다$ carthage update --platform iOS
• 샘플 코드의 공개 키를 변경합니다.
ViewController.swiftlet PAYJPPublicKey = "pk_test_6b..........." // ここをメモっておいたテスト公開鍵に変更。
• 애플리케이션 시작
●Create Token 키를 눌러 토큰을 생성합니다.
안전보호 관점에서 신용정보는 그대로 보관되지 않고 기호화폐화된다.
이 영패를 서버에 보내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해보세요.
결제 처리를 하려면 서버 쪽에서도 조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간소화하기 위해curl로 해보겠습니다.curl https://api.pay.jp/v1/charges \
-u sk_test_******(メモっておいた秘密鍵): \
-d "amount=500" \
-d "currency=jpy" \
-d "card=さっき生成したトークン"
계기판을 확인하면 매출액을 회계한다.
최후
아주 간단하게 도입했습니다.개인 앱을 고려할 때 결제도 병목인데 큰 도움이 됐어요.
실제로 서버 쪽에서도 쓸 필요가 있지만 공식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도 충실해서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
공식 라이브러리
Python
Ruby
PHP
Java
Node
Perl
Go
iOS
Android
파이썬 플라쉬스의 샘플
https://pay.jp/docs/flask-checkout
Ruby Sinatra 샘플
https://pay.jp/docs/sinatra-checkout
또 공식 수첩에 적힌 것처럼 기호화폐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매번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번거롭다.
영패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까의 예에서 매번 지불할 때마다 구매자에게 카드 정보를 입력하게 해야 한다.이를 피하기 위해 영패를 고객 정보와 연계해 2차 이후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여러 차례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머지않아 고객 정보에 기호화폐를 연결하는 모델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참고 자료
https://github.com/payjp/payjp-ios
https://pay.jp/docs/mobileapp-io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에서 PAY.JP 해봤는데 10분 만에 결제가 가능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aichiSaito/items/118a4d6ffe7e5951e57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결제 서비스.웹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결제 시스템을 간단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벤처기업 대상은 수수료 2.59%를 지급한다는 계획이다.싸요?
애플페이에 대응해 전용 SDK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이하 대략적인 업무 내용
https://pay.jp/docs/mobileapp-ios
여기서 말한 바와 같이 먼저 자신이 한 일을 기록해라.
회원 등록을 마치다
지금부터 회원 가입을 시작하겠습니다.
https://pay.jp/
대시보드에 액세스하여 공개 키와 비밀 키를 미리 저장
대시보드의 왼쪽 메뉴 설정을 누르면 "API 키 정보"가 표시되므로 기재된 공개 키와 비밀 키를 저장합니다.
샘플 코드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다.
・PAY.JP 공식 샘플 코드가 있어서 떨어질 거예요.
https://github.com/payjp/payjp-ios
• 카드로 그것을 세우다$ carthage update --platform iOS
• 샘플 코드의 공개 키를 변경합니다.
ViewController.swiftlet PAYJPPublicKey = "pk_test_6b..........." // ここをメモっておいたテスト公開鍵に変更。
• 애플리케이션 시작
●Create Token 키를 눌러 토큰을 생성합니다.
안전보호 관점에서 신용정보는 그대로 보관되지 않고 기호화폐화된다.
이 영패를 서버에 보내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해보세요.
결제 처리를 하려면 서버 쪽에서도 조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간소화하기 위해curl로 해보겠습니다.curl https://api.pay.jp/v1/charges \
-u sk_test_******(メモっておいた秘密鍵): \
-d "amount=500" \
-d "currency=jpy" \
-d "card=さっき生成したトークン"
계기판을 확인하면 매출액을 회계한다.
최후
아주 간단하게 도입했습니다.개인 앱을 고려할 때 결제도 병목인데 큰 도움이 됐어요.
실제로 서버 쪽에서도 쓸 필요가 있지만 공식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도 충실해서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
공식 라이브러리
Python
Ruby
PHP
Java
Node
Perl
Go
iOS
Android
파이썬 플라쉬스의 샘플
https://pay.jp/docs/flask-checkout
Ruby Sinatra 샘플
https://pay.jp/docs/sinatra-checkout
또 공식 수첩에 적힌 것처럼 기호화폐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매번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번거롭다.
영패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까의 예에서 매번 지불할 때마다 구매자에게 카드 정보를 입력하게 해야 한다.이를 피하기 위해 영패를 고객 정보와 연계해 2차 이후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여러 차례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머지않아 고객 정보에 기호화폐를 연결하는 모델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참고 자료
https://github.com/payjp/payjp-ios
https://pay.jp/docs/mobileapp-io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에서 PAY.JP 해봤는데 10분 만에 결제가 가능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aichiSaito/items/118a4d6ffe7e5951e57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carthage update --platform iOS
let PAYJPPublicKey = "pk_test_6b..........." // ここをメモっておいたテスト公開鍵に変更。
curl https://api.pay.jp/v1/charges \
-u sk_test_******(メモっておいた秘密鍵): \
-d "amount=500" \
-d "currency=jpy" \
-d "card=さっき生成したトークン"
아주 간단하게 도입했습니다.개인 앱을 고려할 때 결제도 병목인데 큰 도움이 됐어요.
실제로 서버 쪽에서도 쓸 필요가 있지만 공식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도 충실해서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
공식 라이브러리
Python
Ruby
PHP
Java
Node
Perl
Go
iOS
Android
파이썬 플라쉬스의 샘플
https://pay.jp/docs/flask-checkout
Ruby Sinatra 샘플
https://pay.jp/docs/sinatra-checkout
또 공식 수첩에 적힌 것처럼 기호화폐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매번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번거롭다.
영패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까의 예에서 매번 지불할 때마다 구매자에게 카드 정보를 입력하게 해야 한다.이를 피하기 위해 영패를 고객 정보와 연계해 2차 이후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여러 차례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머지않아 고객 정보에 기호화폐를 연결하는 모델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참고 자료
https://github.com/payjp/payjp-ios
https://pay.jp/docs/mobileapp-io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에서 PAY.JP 해봤는데 10분 만에 결제가 가능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aichiSaito/items/118a4d6ffe7e5951e57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