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lin에서 GUI
5800 단어 Kotlin
kotlin에서awt와 swing으로 그리기
먼저 AWT에서 라인 출력
line.kt
import java.awt.*
internal class MyCanvas : Canvas() {
override fun paint(g: Graphics) {
g.drawLine(1, 1, 500, 500)
}
}
internal class LineTest : Frame("LineTest") {
init {
setSize(500, 500)
layout = BorderLayout()
val mc1 = MyCanvas()
add(mc1, BorderLayout.CENTER)
show()
}
companion object {
@JvmStatic fun main(args: Array<String>) {
LineTest()
}
}
}
그다음에 스윙으로 선을 그을게요.linetest.kt
import java.*
import java.awt.*
import javax.*
import javax.swing.*
internal class MCanvas : Canvas() {
override fun paint(g: Graphics) {
g.drawLine(1, 1, 500, 500)
}
}
internal class JLineTest : JFrame("Jlinetest") {
init {
setSize(500, 500)
layout = BorderLayout()
defaultCloseOperation = JFrame.EXIT_ON_CLOSE
val mc = MCanvas()
add(mc, BorderLayout.CENTER)
show()
}
companion object {
@JvmStatic fun main(args: Array<String>) {
JLineTest()
}
}
}
스윙은 AWT를 기반으로 강화된 것 같아요.
IntelliJ IDEA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간단히 표시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otlin에서 GUI),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imani/items/b28a9346efeb40e1d46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