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 과 Bounds
Frame 과 Bounds
struct CGRect{
var origin: CGPoint
var size: CGSize
}
struct CGPoint{
var x: CGFloat
var y: CGFloat
}
struct CGSize{
var width: CGFloat
var height: CGFloat
}
var frame: CGRect // view가 존재하는 원점 좌표와 width, height를 가지고 있는 객체
var bounds: CGRect
Frame
-
뷰의 content size(
width
,height
) -
위치(
x
,y
)를SuperView의 좌표계 기준
으로 나타낸다.
Bounds
-
뷰의 content size(
width
,height
) -
위치(
x
,y
)를자신의 좌표계 기준
으로 나타낸다.
예시 :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Frame 과 Bounds),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tnddls2ek/Frame-과-Bounds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