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량부치 연산자의 안개

class CTest{
private:
    int m_nValue;
public:

    int GetValue() const
    {
        return m_nValue;
    }
    void SetValue(int nValue)
    {
        m_nValue=nValue;
    }
    const CTest& operator=(const CTest& t1) const
    {
        //m_nValue=t1.GetValue();

    }
};

위의 const Ctest &operator = (const Ctest & t1) const
우리가 매우 주목하는 초점이다. 세 번째const, 첫 번째const는 현재의 클래스를 수정할 수 없도록 제한하고, 두 번째const는 전달된 인용을 수정할 수 없고, 세 번째const는 이런 구성원을 수정할 수 없다. 첫 번째const의 사용법과 일치한다.나는 이 함수의 반환 값이 얼마나 되는지, 즉 부치 연산자가 이렇게 제한된 후에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