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weight
5739 단어 flyweight
#include <iostream>
#include <vector>
using namespace std;
#define SHARE_FLAG string
#define DESTROY_POINTER(ptr) if (ptr) { delete ptr; ptr = NULL; }
class Flyweight
{
public:
Flyweight(SHARE_FLAG flag) : m_shareFlag(flag) {}
virtual void Operation()=0;
virtual SHARE_FLAG GetShareFlag() { return m_shareFlag; }
protected:
SHARE_FLAG m_shareFlag;
};
class ConcreteFlyweight : public Flyweight
{
public:
ConcreteFlyweight(SHARE_FLAG flag) : Flyweight(flag) {}
~ConcreteFlyweight() {}
void Operation() { cout<<"share flag:"<<m_shareFlag<<endl; }
};
class FactoryFlyweight
{
public:
FactoryFlyweight() {}
~FactoryFlyweight();
Flyweight* CreateFlyweight(SHARE_FLAG flag);
private:
vector<Flyweight*> m_objectList;
};
FactoryFlyweight::~FactoryFlyweight()
{
for (unsigned int i = 0; i < m_objectList.size(); i++)
{
Flyweight* pTmp = m_objectList[i];
DESTROY_POINTER(pTmp);
}
m_objectList.clear();
}
Flyweight* FactoryFlyweight::CreateFlyweight(SHARE_FLAG flag)
{
for (unsigned int i = 0; i < m_objectList.size(); i++)
{
if (m_objectList[i]->GetShareFlag() == flag)
{
cout<<"cache object["<<m_objectList[i]->GetShareFlag()<<"]"<<endl;
return m_objectList[i];
}
}
ConcreteFlyweight* newObj = new ConcreteFlyweight(flag);
m_objectList.push_back(newObj);
return newObj;
}
int main(int argc, char *argv[])
{
FactoryFlyweight* pFactory = NULL;
Flyweight* pFlyweight = NULL;
pFactory = new FactoryFlyweight;
pFlyweight = pFactory->CreateFlyweight("object1");
pFlyweight = pFactory->CreateFlyweight("object2");
pFlyweight = pFactory->CreateFlyweight("object3");
pFlyweight = pFactory->CreateFlyweight("object1");
pFlyweight = pFactory->CreateFlyweight("object3");
DESTROY_POINTER(pFactory);
return 0;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디자인 모드 1 일 1 연: 형 원 모드 (Flyweight)Flyweight 모드 는 공유 기술 을 활용 하여 대량의 입자 도 대상 을 효과적으로 지원 합 니 다.게임 개발 에서 향 원 모델 의 전형 적 인 응용 은 동적 으로 비트 맵 글꼴 을 생 성 하 는 것 이다. PS...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