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tter/Dart] 맵 타입의 블러셔.

1. 이른바 맵형


3
  • 열쇠와 값의 소장품
  • 4
  • 관련 키를 사용하여 값을 얻는다
  • https://api.dart.dev/stable/2.15.1/dart-core/Map-class.html

    2.기본용법


    우선 맵형의 변수를 선언한다.
    Map의 유형을 설정할 때는 Map< 키의 유형, 값의 유형 > 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열쇠가 이름이고 값이 점수다.
    3
    // 生徒の数学の点数をまとめたMap型の変数
    Map<String, int> mathScores = {
      'John' : 80,
      'Mary' : 60,
    }
    
    다음에 값을 꺼내 보세요.
    마지막으로 증가치를 시도해 보자.
    mathScores['John'];  // 80
    

    3. 파티원 리스트(자주 사용하는 속성/방법 일람)


    카테고리
    속성 이름/메서드 이름
    지도에 키와 값이 맞습니까
    isEmpty
    맵의 키 및 값 쌍 수
    length
    맵과 맵을 합쳐서.
    addAll(void)
    지정한 키의 키·value 조합 삭제
    remove(key)
    키가 있는지 확인
    containsKey(key)
    순서대로 Map 값을 체크 아웃하여 처리
    forEach(void)

    3.1. 지도에 키와 값이 맞습니까 (iseimpty)


    mathScores['Jenny'] = 100;
    

    3.2. 그림의 키와 값이 맞는 수량 (length)


    mathScores.isEmpty; // false JohnとMaryとJennyの点数が入っているので空ではない
    

    3.3. 맵과 맵을 결합(addAll(void)


    mathScores.length; // 3
    

    3.4. 키가 있는지 확인


    // ChadとAnthonyの数学の点数を結合する
    mathScores.addAll(
      {
        'Chad': 0,
        'Anthony': 10,
      }
    );
    

    3.5. 순서대로 Map 값을 꺼내서 처리(forEach(vod)


    mathScores.containsKey('John'); // true
    mathScores.containsKey('Naoki'); //fa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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