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CS3 구성 요소 개발 도문 강좌
9185 단어 FlashCS3 구성 요소 개발 그래 픽 튜 토리 얼
package com.klstudio.components {
import flash.display.*;
import com.klstudio.util.StringUtil;
// ;
use namespace klstudio_internal;
// ;
[IconFile("StringUtilIcon.png")]
public class StringUtilComponent extends Sprite{
// ;
// ;
klstudio_internal var boundingBox_mc:MovieClip;
// LRC ;
private var util:StringUtil;
public function StringUtilComponent(){
// ;
boundingBox_mc.visible = false;
addChild(boundingBox_mc);
boundingBox_mc = null;
}
}
}
이 구성 요소 에 사용 되 는 StringUtil 류 는 제 가 이전에 제공 한'[AS3]StringUtil 류'입 니 다.구성 요소 에 포 함 된 디 스 플레이 요 소 는 반드시 네 임 스페이스 로 접 두 사 를 해 야 합 니 다. namespace klstudio_internal;”코드),다음은 네 임 스페이스 에서 변 수 를 정의 합 니 다.추가 하지 않 으 면 boundingBoxmc 디 스 플레이 요소 작업(이 점 은 원래 Flash 구성 요소 개발 과 다른 곳 에서 직접 사용 할 수 있 었 습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컴 파일 할 때 오류 가 발생 합 니 다.3.StringUtil.fla 파일 을 만 듭 니 다.형식 은 당연히"Flash File(ActionScript 3)"을 선택 하 십시오. 4.MovieClip 요 소 를 만 들 고'StringUtil'이 라 고 명명 합 니 다.그리고 다음 그림 에서 보 듯 이 Class 경 로 를 설정 합 니 다. 5.새로운 MovieClip 요 소 를 만 들 고'boundingBox'라 고 명명 합 니 다.구성 요소 디 스 플레이 상 자 를 만 드 는 데 사용 합 니 다. 6、그리고 boundingBoxmc 는"StringUtil"이라는 MovieClip 요소 에 넣 고 다음 그림 을 누 르 면 이름 을"boundingBox"로 설정 합 니 다.mc”。 7.다음 에 구성 요 소 를 정의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Class 류 경로,알림 정보 등 옵션 을 설정 합 니 다.구성 요소 아이콘 을 클릭 하여 이전 png 그림 을 선택 하 십시오. 8.아이콘 이 아래 그림 과 같 지 않 으 면 4 단계 에 따라 다시 확인 하면 됩 니 다. 9.그 다음 에 이 StringUtil 구성 요 소 를 SWC 파일 로 포장 합 니 다.(사실은 zip 압축 파일 형식 입 니 다.) 10.9 단계 구성 요 소 는 성공 하 더 라 도 다른 사람 에 게 발표 하려 면 swc 파일 을 mxp 파일 로 포장 할 수 있 습 니 다.포장 하기 전에 먼저 StringUtil.mxi 파일(이 파일 은 xml 파일 형식)을 설정 해 야 합 니 다.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macromedia-extension
name="StringUtil"
version="1.0"
type="Flash component"> <!-- Describe the author -->
<author name="Kinglong" />
<!-- List the required/compatible products -->
<products>
<product name="Flash" version="9" primary="true" />
</products>
<!-- Describe the extension -->
<description>
<![CDATA[
StringUtil <br>
String 。
]]>
</description>
<!-- Describe where the extension shows in the UI of the product -->
<ui-access>
<![CDATA[
This StringUtil Component is accessed by choosing Window > Components > StringUtil.
]]>
</ui-access>
<!-- Describe the files that comprise the extension -->
<files>
<file name="StringUtil.swc" destination="$flash/Components" />
</files>
</macromedia-extension>
mxi :mxi_file_format.pdf
11、 Adobe Extension Manager 1.8 , StringUtil.mxi StringUtil.mxp 。 Adobe Extension Manager 1.8 “ ” - “ ...”, StringUtil.mxi , StringUtil.mxp , , Flash CS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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