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XE2의FireMonkey 시작(37) - 컨트롤 베이스: Tcontrol 개요
6414 단어 Delphi
{ TControl }
public
constructor Create(...); override; //
destructor Destroy; override; //
procedure AddObject(...); override; //
procedure RemoveObject(...); override; //
procedure SetNewScene(...); virtual; //
procedure SetBounds(...); virtual; // 、
function AbsoluteToLocal(...): TPointF; virtual; //
function LocalToAbsolute(...): TPointF; virtual; //...
function AbsoluteToLocalVector(...): TVector; virtual; //...
function LocalToAbsoluteVector(...): TVector; virtual; //...
function PointInObject(...): Boolean; virtual; //
procedure RecalcUpdateRect; virtual; // ...
procedure RecalcNeedAlign; virtual; //...
procedure RecalcOpacity; virtual; //...
procedure RecalcAbsolute; virtual; //...
procedure RecalcEnabled; virtual; //...
procedure RecalcHasEffect; virtual; //...
function MakeScreenshot: TBitmap; // Bitmap
procedure ShowCaretProc; //
procedure SetCaretPos(...); //
procedure SetCaretSize(...); //
procedure SetCaretColor(...); //
procedure HideCaret; //
procedure BeginUpdate; virtual; //
procedure EndUpdate; virtual; //
procedure Realign; virtual; //
procedure ApplyEffect; //
procedure Painting; virtual; //DoPaint
procedure DoPaint; virtual; //
procedure AfterPaint; virtual; //DoPaint
procedure UpdateEffects; //
procedure SetFocus; //
procedure PaintTo(...); // Canvas
procedure Repaint; //
procedure InvalidateRect(...); //
procedure Lock; //
property AbsoluteMatrix: TMatrix ...; //
property AbsoluteOpacity: Single ...; //
property AbsoluteWidth: Single ...; //
property AbsoluteHeight: Single ...; //
property AbsoluteScale: TPointF ...; //
property AbsoluteEnabled: Boolean ...; // ;
property HasEffect: Boolean ...; //
property HasDisablePaintEffect: Boolean ...; //?
property HasAfterPaintEffect: Boolean ...; //?
property ChildrenRect: TRectF ...; //
property InvertAbsoluteMatrix: TMatrix ...; //
property InPaintTo: Boolean ...; //?
property LocalRect: TRectF ...; //
property AbsoluteRect: TRectF ...; //
property UpdateRect: TRectF ...; //
property BoundsRect: TRectF ...; // ; , (0,0,Width,Height)
property ParentedRect: TRectF ...; //
property ParentedVisible: Boolean ...; //
property ClipRect: TRectF ...; //
property Canvas: TCanvas ...; //
property Scene: IScene ...; //
property AutoCapture: Boolean ...; // MouseDown
property CanFocus: Boolean ...; //
property DisableFocusEffect: Boolean ...; //
property DisableDefaultAlign: Boolean ...; //
property TabOrder: TTabOrder ...; //Tab
published
property IsMouseOver: Boolean ...; //
property IsDragOver: Boolean ...; //
property IsFocused: Boolean ...; // ; , SetFocus()
property IsVisible: Boolean ...; // ; Visible,
property Align: TAlignLayout ...; //
property Cursor: TCursor ...; //
property DragMode: TDragMode ...; //
property EnableDragHighlight: Boolean ...; //
property Enabled: Boolean ...; //
property Position: TPosition ...; //
property RotationAngle: Single ...; //
property RotationCenter: TPosition ...; //
property Locked: Boolean ...; // ; Lock()
property Width: Single ...; //
property Height: Single ...; //
property Margins: TBounds ...; //
property Padding: TBounds ...; //
property Opacity: Single ...; // : 0..1
property ClipChildren: Boolean ...; //
property ClipParent: Boolean ...; //?
property HitTest: Boolean ...; // Hint
property CanClip: Boolean ...; //
property PopupMenu: TCustomPopupMenu ...; //
property Scale: TPosition ...; //
property Visible: Boolean ...; //
property DesignVisible: Boolean ...; //
property OnDragEnter: TDragEnterEvent ...; //
property OnDragLeave: TNotifyEvent ...; //
property OnDragOver: TDragOverEvent ...; //
property OnDragDrop: TDragDropEvent ...; //
property OnDragEnd: TNotifyEvent ...; //
property OnKeyDown: TKeyEvent ...; //
property OnKeyUp: TKeyEvent ...; //
property OnClick: TNotifyEvent ...; //
property OnDblClick: TNotifyEvent ...; //
property OnCanFocus: TCanFocusEvent ...; //SetFocus()
property OnEnter: TNotifyEvent ...; //
property OnExit: TNotifyEvent ...; //
property OnMouseDown: TMouseEvent ...; //
property OnMouseMove: TMouseMoveEvent ...; //
property OnMouseUp: TMouseEvent ...; //
property OnMouseWheel: TMouseWheelEvent ...; // ( )
property OnMouseEnter: TNotifyEvent ...; //
property OnMouseLeave: TNotifyEvent ...; //
property OnPainting: TOnPaintEvent ...; //
property OnPaint: TOnPaintEvent ...; //
property OnResize: TNotifyEvent ...; //
property OnApplyStyleLookup: TNotifyEvent ...; //
end;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elphi] TStringBuilder그리고 꼭 사용해야만 할까? 그림처럼 Heap 영역에 "Hello" 공간을 생성하고 포인팅을 한다. "Hello World" 공간을 새로 생성한 후 포인팅을 하게 된다. 결국 "Hello" 라는 String 객체가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