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의 오디오 API
3453 단어 reactreactnative
설치
expo install expo-av
구성 요소에서:
import { Audio } from 'expo-av';
여기에서 볼 수 있는 iOS 및 Andriod용 구성도 있습니다. https://github.com/expo/expo/tree/master/packages/expo-av
소리 재생을 위한 사용법
사운드를 재생하려면 자산 사운드 파일 또는 URL에 연결된 사운드를 나타내는 개체를
Audio.sound
로 설정해야 합니다.const soundObject = new Audio.Sound();
매개변수도 있습니다.
const soundObject = new Audio.Sound();
soundObject.setOnPlaybackStatusUpdate(onPlaybackStatusUpdate);
await soundObject.loadAsync(source, initialStatus, downloadFirst);
이 예제는 선택적 initialStatus, onPlaybackStatusUpdate 및 downloadFirst를 사용하여 소스에서 사운드를 생성하고 로드합니다.
보고:
생성이 실패하면 거부되거나 생성이 성공한 경우 다음 사전으로 이행되는 Promise:
try {
const { sound: soundObject, status } = await Audio.Sound.createAsync(
require('./assets/sounds/hello.mp3'),
{ shouldPlay: true }
);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있습니다: https://docs.expo.io/versions/latest/sdk/audio/
소리 녹음을 위한 사용법
이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든 후 오디오를 녹음하려면 prepareToRecordAsync를 호출해야 합니다. 녹음이 완료되면 stopAndUnloadAsync를 호출합니다. 녹음을 위해 오디오 녹음 권한도 부여해야 합니다. 개체를
Audio.Recording
로 설정const recording = new Audio.Recording();
try {
await recording.prepareToRecordAsync(Audio.RECORDING_OPTIONS_PRESET_HIGH_QUALITY);
await recording.startAsync();
// You are now recording!
보고:
Recording 상태로 해결되는 Promise: 다음 키-값 쌍이 있는 사전. prepareToRecordAsync가 호출되기 전의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prepareToRecordAsync()가 호출된 후 stopAndUnloadAsync()가 호출되기 전의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stopAndUnloadAsync()가 호출된 후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 durationMillis : 녹음된 오디오의 최종 지속 시간.
이것은 단지 다양한 기능을 엿볼 뿐입니다. 녹음 옵션을 사용하면 훨씬 더 깊이 있고 비트 전송률, 품질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엑스포의 오디오 API),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gorgutzz/expo-s-audio-api-eh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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