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범 형의 계승 과 실현,지우 기 원리 해석
많은 기초 류 디자인 은 범 형 모델 을 사용 할 것 이다.어떤 것 은 사용 할 때 격 리 적 으로 고려 하고 계승 할 것 이다.이때 자 류 가 범 형 류 를 어떻게 계승 하 는 지 에 대해 매우 신경 을 쓴다.어떤 경우 에는 유형 지우 기 가 필요 하고 어떤 경우 에는 유형 지우 기 가 필요 하지 않 지만 대부분 상황 에서 우 리 는 부류 의 범 형 특성 을 유지 해 야 한다.형식 이 지 워 지면 대상 이 Object 이기 때문에 인 코딩 이나 역 직렬 화 에 실패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 과 같다.
하위 클래스 도 부모 클래스 의 범 형 화 를 계승 하면 유형 이 지 워 지지 않 습 니 다.
하위 클래스 가 스스로 범 형 화 를 실현 하면 부모 클래스 를 지우 고 유형 도 잃 어 버 립 니 다.다음 과 같 습 니 다.
범용 지우 기 란 계승,실현 또는 사용 시 구체 적 인 유형 이 지정 되 지 않 았 으 며,이때 지 워 진 대상 은 일률적으로 Object 에 따라 처리 되 기 때 문 입 니 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s Eclipse IDE dying?In 2014 the Eclipse IDE is the leading development environment for Java with a market share of approximately 65%. but a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