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몽 개발의 이미지 비트맵 조작 방법 상세 설명(HarmonyOS 홍몽 개발 기초 지식)
그림 작업이란 PixelMap 이미지에 대한 작업, 예를 들어 정보 생성, 조회, 픽셀 데이터 읽기 등을 말한다.
1. 비트맵 객체 만들기 PixelMap
//
PixelMap pixelMap2 = PixelMap.create(initializationOptions);
//
int[] defaultColors = new int[] {5, 5, 5, 5, 6, 6, 3, 3, 3, 0};
PixelMap.InitializationOptions initializationOptions = new PixelMap.InitializationOptions();
initializationOptions.size = new Size(3, 2);
initializationOptions.pixelFormat = PixelFormat.ARGB_8888;
PixelMap pixelMap1 = PixelMap.create(defaultColors, initializationOptions);
// PixelMap
PixelMap pixelMap3 = PixelMap.create(pixelMap2, initializationOptions);
2. 비트맵 객체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long capacity = pixelMap.getPixelBytesCapacity();
long bytesNumber = pixelMap.getPixelBytesNumber();
int rowBytes = pixelMap.getBytesNumberPerRow();
byte[] ninePatchData = pixelMap.getNinePatchChunk();
3. 읽기 비트맵 픽셀 데이터
//
int color = pixelMap.readPixel(new Position(1, 1));
//
int[] pixelArray = new int[50];
Rect region = new Rect(0, 0, 10, 5);
pixelMap.readPixels(pixelArray, 0, 10, region);
// Buffer
IntBuffer pixelBuf = IntBuffer.allocate(50);
pixelMap.readPixels(pixelBuf);
//
pixelMap.writePixel(new Position(1, 1), 0xFF112233);
//
pixelMap.writePixels(pixelArray, 0, 10, region);
// Buffer
pixelMap.writePixels(intBuf);
총결산홍몽 개발의 이미지 비트맵 처리 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HarmonyOS 홍몽 개발 기초 지식)에 관한 이 글은 여기에 소개되었습니다. 더 많은 홍몽 개발 처리 이미지 비트맵 내용은 저희 이전의 글을 검색하거나 아래의 관련 글을 계속 훑어보십시오.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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