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duino를 VSCode로 편집하기 [Mac]
Arduino for Visual Studio Code
를 발표했습니다!Qiita 등의 기사를 보면, vscode 유저는 Window 유저가 많은 일도 있을까, 별로 Mac에서의 환경 구축의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비망록 대신에 써 둡니다.
Arduino IDE 설치
vscode로 작업한다고는 해도, 컴파일 기능등은 Arduino IDE
의 것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기 때문에, Arduino IDE를 최초로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htps //w w. 아르즈이의. C / En / Main / 그 f와
이 페이지에서 MacOS 버전의 Arduino IDE를 다운로드하고 zip 파일을 압축 해제하여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이동합니다.
Visual Studio Code 설치
여기도 다운로드하여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넣어 둡니다.
htps : // 여기.ゔぃすあ lsつぢお。 코m/
확장 기능 Arduino for Visual Studio Code 넣기
Visual Studio Code를 시작한 후 왼쪽 열에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선택하고 Arduino
에서 검색하여 그림의 Arduino for Visual Studio Code
를 설치합니다.
일단 설치되면 vscode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settings.json 변경
위의 도구 모음에서 Code
-> 基本設定
-> 設定
를 선택하여 아래 그림의 화면을 엽니다.
이 오른쪽 부분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중괄호의 내용만 쓰면 되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settings.json{
"arduino.path": "/Applications/Arduino.app",
"arduino.commandPath": "Contents/MacOS/Arduino",
"arduino.additionalUrls": "",
"arduino.logLevel": "info",
"arduino.enableUSBDetection": true,
"arduino.disableTestingOpen": false,
"arduino.skipHeaderProvider": false,
"C_Cpp.intelliSenseEngine": "Tag Parser",
}
arduino.path
는 arduino.app 의 위치, arduino.commandPath
는 실행 파일의 위치와 같습니다. Windows 또는 Linux의 경우 여기가 다릅니다. "C_Cpp.intelliSenseEngine": "Tag Parser"
로 설정하면 Arduino 특정 함수를 가져옵니다.
이것도 쓰면 한번 vscode를 재기동합니다.
간단한 프로그램 만들기
그럼 실제로 간단한 프로그램을 움직여 보자!
이번에 사용하는 Arduino는 사진과 같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LED의 애노드를 13번 단자에, 캐소드를 GND에 붙여 봅니다. 이것을 USB 케이블로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탐색기 화면에서 フォルダーを開く
를 눌러 새 폴더를 만듭니다. 이름은 여기에서는 test
로 둡니다.
폴더가 열리면 ファイル
-> 新規ファイル
를 선택한 다음 화면 아래에 プレーンテキスト
를 쓰고 있는 위치를 눌러 Arduino
다음을 작성하고 저장합니다. 저장 이름은 test.ino
등으로 둡니다.
test.inoconst int LED = 13;
void setup() {
pinMode(LED, OUTPUT);
}
void loop() {
digitalWrite(LED, 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 LOW);
delay(1000);
}
다음으로, F1
를 누르면 Arduino의 설정 항목이 나오므로, 거기에서 사용하는 Arduino에 따른 설정을 합니다. 이번에는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설정 항목
설정값
Arduino: Board Configuration
Arduino/Genuino Uno (Arduino AVR Boards)
Arduino: Select Serial Port
/dev/cu.usbmodem1411 Arduino ( ㅋㅋㅋ 아르즈이의. C )
드디어 실행입니다! F1
를 눌러 Arduino: Upload
를 선택합니다.
잘하면 출력에 이와 같이 표시되어 LED가 1초마다 점멸합니다.
그건 그렇고,[Warning] Output path is not specified. Unable to reuse previously compiled files. Upload could be slow. See README.
하지만 나오는데, 이것은 로그의 출력처 폴더를 지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같은 폴더의 .vscode/ardiono.json
에 "output": "../ArduinoOutput"
를 추가하면 사라집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를 VSCode로 편집하기 [Mac]),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mata1729/items/10226444bc89e2533e4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여기도 다운로드하여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넣어 둡니다.
htps : // 여기.ゔぃすあ lsつぢお。 코m/
확장 기능 Arduino for Visual Studio Code 넣기
Visual Studio Code를 시작한 후 왼쪽 열에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선택하고 Arduino
에서 검색하여 그림의 Arduino for Visual Studio Code
를 설치합니다.
일단 설치되면 vscode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settings.json 변경
위의 도구 모음에서 Code
-> 基本設定
-> 設定
를 선택하여 아래 그림의 화면을 엽니다.
이 오른쪽 부분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중괄호의 내용만 쓰면 되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settings.json{
"arduino.path": "/Applications/Arduino.app",
"arduino.commandPath": "Contents/MacOS/Arduino",
"arduino.additionalUrls": "",
"arduino.logLevel": "info",
"arduino.enableUSBDetection": true,
"arduino.disableTestingOpen": false,
"arduino.skipHeaderProvider": false,
"C_Cpp.intelliSenseEngine": "Tag Parser",
}
arduino.path
는 arduino.app 의 위치, arduino.commandPath
는 실행 파일의 위치와 같습니다. Windows 또는 Linux의 경우 여기가 다릅니다. "C_Cpp.intelliSenseEngine": "Tag Parser"
로 설정하면 Arduino 특정 함수를 가져옵니다.
이것도 쓰면 한번 vscode를 재기동합니다.
간단한 프로그램 만들기
그럼 실제로 간단한 프로그램을 움직여 보자!
이번에 사용하는 Arduino는 사진과 같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LED의 애노드를 13번 단자에, 캐소드를 GND에 붙여 봅니다. 이것을 USB 케이블로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탐색기 화면에서 フォルダーを開く
를 눌러 새 폴더를 만듭니다. 이름은 여기에서는 test
로 둡니다.
폴더가 열리면 ファイル
-> 新規ファイル
를 선택한 다음 화면 아래에 プレーンテキスト
를 쓰고 있는 위치를 눌러 Arduino
다음을 작성하고 저장합니다. 저장 이름은 test.ino
등으로 둡니다.
test.inoconst int LED = 13;
void setup() {
pinMode(LED, OUTPUT);
}
void loop() {
digitalWrite(LED, 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 LOW);
delay(1000);
}
다음으로, F1
를 누르면 Arduino의 설정 항목이 나오므로, 거기에서 사용하는 Arduino에 따른 설정을 합니다. 이번에는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설정 항목
설정값
Arduino: Board Configuration
Arduino/Genuino Uno (Arduino AVR Boards)
Arduino: Select Serial Port
/dev/cu.usbmodem1411 Arduino ( ㅋㅋㅋ 아르즈이의. C )
드디어 실행입니다! F1
를 눌러 Arduino: Upload
를 선택합니다.
잘하면 출력에 이와 같이 표시되어 LED가 1초마다 점멸합니다.
그건 그렇고,[Warning] Output path is not specified. Unable to reuse previously compiled files. Upload could be slow. See README.
하지만 나오는데, 이것은 로그의 출력처 폴더를 지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같은 폴더의 .vscode/ardiono.json
에 "output": "../ArduinoOutput"
를 추가하면 사라집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를 VSCode로 편집하기 [Mac]),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mata1729/items/10226444bc89e2533e4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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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도구 모음에서
Code
-> 基本設定
-> 設定
를 선택하여 아래 그림의 화면을 엽니다.이 오른쪽 부분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중괄호의 내용만 쓰면 되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settings.json
{
"arduino.path": "/Applications/Arduino.app",
"arduino.commandPath": "Contents/MacOS/Arduino",
"arduino.additionalUrls": "",
"arduino.logLevel": "info",
"arduino.enableUSBDetection": true,
"arduino.disableTestingOpen": false,
"arduino.skipHeaderProvider": false,
"C_Cpp.intelliSenseEngine": "Tag Parser",
}
arduino.path
는 arduino.app 의 위치, arduino.commandPath
는 실행 파일의 위치와 같습니다. Windows 또는 Linux의 경우 여기가 다릅니다. "C_Cpp.intelliSenseEngine": "Tag Parser"
로 설정하면 Arduino 특정 함수를 가져옵니다.이것도 쓰면 한번 vscode를 재기동합니다.
간단한 프로그램 만들기
그럼 실제로 간단한 프로그램을 움직여 보자!
이번에 사용하는 Arduino는 사진과 같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LED의 애노드를 13번 단자에, 캐소드를 GND에 붙여 봅니다. 이것을 USB 케이블로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탐색기 화면에서 フォルダーを開く
를 눌러 새 폴더를 만듭니다. 이름은 여기에서는 test
로 둡니다.
폴더가 열리면 ファイル
-> 新規ファイル
를 선택한 다음 화면 아래에 プレーンテキスト
를 쓰고 있는 위치를 눌러 Arduino
다음을 작성하고 저장합니다. 저장 이름은 test.ino
등으로 둡니다.
test.inoconst int LED = 13;
void setup() {
pinMode(LED, OUTPUT);
}
void loop() {
digitalWrite(LED, 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 LOW);
delay(1000);
}
다음으로, F1
를 누르면 Arduino의 설정 항목이 나오므로, 거기에서 사용하는 Arduino에 따른 설정을 합니다. 이번에는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설정 항목
설정값
Arduino: Board Configuration
Arduino/Genuino Uno (Arduino AVR Boards)
Arduino: Select Serial Port
/dev/cu.usbmodem1411 Arduino ( ㅋㅋㅋ 아르즈이의. C )
드디어 실행입니다! F1
를 눌러 Arduino: Upload
를 선택합니다.
잘하면 출력에 이와 같이 표시되어 LED가 1초마다 점멸합니다.
그건 그렇고,[Warning] Output path is not specified. Unable to reuse previously compiled files. Upload could be slow. See README.
하지만 나오는데, 이것은 로그의 출력처 폴더를 지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같은 폴더의 .vscode/ardiono.json
에 "output": "../ArduinoOutput"
를 추가하면 사라집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를 VSCode로 편집하기 [Mac]),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mata1729/items/10226444bc89e2533e4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const int LED = 13;
void setup() {
pinMode(LED, OUTPUT);
}
void loop() {
digitalWrite(LED, 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 LOW);
delay(1000);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를 VSCode로 편집하기 [Mac]),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mata1729/items/10226444bc89e2533e4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