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무자로 프로그램 레이더를 그리기

2015년 공전의 쉐다 드로잉 열풍이 찾아온 이래 우리는'무엇'을 기다려왔다.그때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몰랐다.하지만 2020년 말 드디어'무엇'이 명확해졌다.
그건... 대화무자로 시가를 그리고 싶어요!
  • (원형)https://qiita.com/qt-luigi/items/b22204c7ef73260324bd
  • 이렇게 그려도 돼!

    빨리 돌아가고 싶은 사람.

  • 여기. 웹 브라우저에서 실제로 실행 가능
  • 무자 v3 프로그램
    여력이 있으면 다음 프로그램을 무자 v3 편집기 에 붙여서 실행하십시오.캔버스는 500x550으로 설정하면 전체적으로 그려집니다.
    수다nako3
    # 「プログラムでシダを描画する」
    N = 20
    xm = 0
    ym = 0.5
    h = 0.6
    
    width = 500
    height = 500
    
    W1x = 関数(x, y) それは、0.836 * x + 0.044 * y。ここまで。
    W1y = 関数(x, y) それは、-0.044 * x + 0.836 * y + 0.169。ここまで。
    W2x = 関数(x, y) それは、-0.141 * x + 0.302 * y。ここまで。
    W2y = 関数(x, y) それは、0.302 * x + 0.141 * y + 0.127。ここまで。
    W3x = 関数(x, y) それは、0.141 * x - 0.302 * y。ここまで。
    W3y = 関数(x, y) それは、0.302 * x + 0.141 * y + 0.169。ここまで。
    W4x = 関数(x, y) それは、0。ここまで。
    W4y = 関数(x, y) それは、0.175337 * y。ここまで。
    
    ●(kのxとyで)fとは
      もし、0 < kならば
        f(k - 1, W1x(x, y), W1y(x, y))
        もし、(10の乱数) < 3ならば
          f(k - 1, W2x(x, y), W2y(x, y))
        ここまで。
        もし、(10の乱数) < 3ならば
          f(k - 1, W3x(x, y), W3y(x, y))
        ここまで。
        もし、(10の乱数) < 3ならば
          f(k - 1, W4x(x, y), W4y(x, y))
        ここまで。
      違えば
        s = 490
      ここまで。
      XX = INT(x * s + width * 0.5)
      YY = INT(height - y * s)
      [XX, YY, 1, 1]へ四角描画。
    ここまで。
    
    「少し実行まで時間がかかります。気長に待ってね。」と表示。
    C=RGB(0,129,0)
    1に線太設定。Cに線色設定。Cに塗色設定。
    1秒後には
      f(N, 0, 0)
    ここまで。
    
    총결산
    "어?! 일본어 프로그래밍처럼 쓰고 싶어요?!"뭐?!
    물론 이것은 더욱 자연스러운 일본어 프로그램이다.
    그럼요. 변수명이에요. 일본어 좋죠?
    다른 언어를 이식한 사이다일 뿐이라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반드시 양가죽을 일본처럼 만들 것이다.
    그거 기다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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