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BezierPath로 각을 둥글게 만들어주세요.
UIBezierPath의 clip을 사용하여 필렛 만들기
UIView를 계승한 Clip Rounded Corner View를 제작해 이미지를 그렸다.
import UIKit
class RoundedCornersView: UIView {
override func drawRect(rect: CGRect) {
UIBezierPath(roundedRect: self.bounds, cornerRadius: CGRectGetHeight(self.bounds) / 2).addClip()
UIImage(named: "rocket")?.drawInRect(self.bounds)
}
}
UIBezierPath 및 UIView layer를 사용하여 필렛 만들기
이것도 UIView를 두 종류로 나누어 만든 것이다.
import UIKit
class LayerRoundedCornersView: UIView {
override func drawRect(rect: CGRect) {
UIImage(named: "rocket")?.drawInRect(self.bounds)
let maskPath = UIBezierPath(roundedRect: self.bounds, cornerRadius: CGRectGetWidth(self.bounds) / 2)
let maskLayer = CAShapeLayer()
maskLayer.path = maskPath.CGPath
self.layer.mask = maskLayer;
}
}
UIStoryboard
이번에는 UIStoryboard에 놓인 UIView의 학급을 지정해 화면에 표현했다.
실행 결과
샘플 코드
참고 자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IBezierPath로 각을 둥글게 만들어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rizotter/items/8f5032e41339f1d82fa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