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ft.그림 텍스트(Salo gate 쌍)를 js로 Enity화하여 삭제하는 데 좋은 방법

1421 단어 JavaScriptDraft.js

Draft.js에서 그림 문자(Salo gate 쌍)를 Enity로 만들고 좋은 느낌으로 삭제하는 방법


Draft.그림 문자를 js로 처리하면 삭제할 때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 해법까지 시간이 오래 걸려서 메모도 쓰고

문제.


예를 들면 드라프트.js에서 4인 가구의 그림문자를 지우려면 3인 가구가 됩니다.👩‍👩‍👧‍👦 => 👩‍👩‍👧‍이 문제는draft입니다.js에서 Salo 문쌍의 그림 문자를 처리하면
그걸 해결하는 방법으로 Draft.js의Entity이런 게 있어요.
Entity
다음은 메타데이터 주석 텍스트 영역을 사용하는 엔티티 시스템에 대해 설명합니다.
실체는 풍격이 있는 문자를 뛰어넘는 풍부한 수준을 제공했다.링크, 멤버,
삽입식 내용과 모두 실체를 사용하여 실현할 수 있다.
지정한 문자 범위 내에서 역할을 발휘하거나 여러 문자를 하나의 문자로 열거합니까?할 수 있다

데모 + 코드


그리고 CodeSandbox로 프레젠테이션과 코드를 준비했습니다.

해설


대강 한 차례 설명하다
초기화할 때 문자를 입력할 때 IME 입력(복합모드)이 끝날 때 작동하는 문자열의 그림 문자를 정규 표현식으로 시작하고 끝내는 index를 가져와 Enity의 IMMUTEABLE로 변환한다.
이렇게 하면 문자열로 처리하여 삭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매개변수에 대한 정규 표현을 변경하여 다른 Enity화 작업에도 대응하고 싶습니다.
좀 더 자세히 쓰면 마지막으로 변경된 콘텐츠블록에서 그림문자를 발견한 후 엔티티화는 조작 이력을 감추기 위해 Push 같은 처리를 반복한다.자세히 말하면 드라프트야.왜냐하면 js의 구조가 되면 귀찮아서 사랑을 끊는 거예요.

최후


투덜거려도 좋은 소식은 못 찾았으니까,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면 다행이지
마지막으로 드라프트.js를 만진 소감, 이보다 더 좋은 도서관은 없나요.
기본적으로 유지보수가 없거나 문제가 있거나 IME의 활동 주위가 잘 통제되지 않아 조금만 달라지면 일본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