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애플리케이션용 DLC 다운로드 팁

3427 단어 Unity

DLC 다운로드 정보


개요


다운로드할 때 지금 얼마나 다운받았는지 알기 위해 술집 등을 보내지만 여기는 처리가 좋아요.
  • 터미널에 부하를 가하기 쉽다
  • 왜 자꾸 멈추는지 잘 모르겠어
  • 사용자가 비어 있을 때 종료됩니다.시간이 필요할 때 할 수도 있어요.
  • etc...
    여러 가지 일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정보를 많이 출력하는 화면 개발은 디버깅 효율이 현저히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UI 때문에 정식 건설에서 이런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면 개발 건설에서 먼저 나오려고 합니다.

    출력 정보


    진행 표시줄
    시각적으로 가장 이해하기 쉬우니 필수적이다.
    한 권뿐만 아니라 여러 권이면 더 좋다.
    전체 진행률은 1개, 파일 단위 등은 다른 1개 등이다.

    진도율

  • 33%
  • 333MB/1000MB
  • 잠깐만요.
    만약 여러 개의 진도표가 있다면 하나하나 대응할 수 있다.
    상당히 오래된 기사예요. 수정하고 싶은 게 있는데 업데이트도 안 됐어요(땀)
    http://qiita.com/okuhiiro/items/8f4c6280574fed2f7bca
    'www.progress'등에서 진전을 이룰 수 있다.

    현재 다운로드한


    현재 다운로드한 파일 이름만 출력합니다.
    동기화가 안 되는 것 같아서 여러 개를 동시에 다운로드하려면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Wifi 등에 연결되어 있는지 아니면 통신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


    스마트폰의 통신 강도 같은 걸로 표시해 놓으면 돼요.
    분명히 이게 끊겼는데 다운로드 못 하면 반할 것 같다고.

    Not Fond


    서버에 다운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출력 없음
  • 다음 파일 다운로드 시작
  • 거기서 정지
  • 그에게 무엇을 하게 할지 고려할 필요가 있다.

    DLC 다운로드 방법, 지우기, 전환 등 정보


    개요

  • 다운로드 방법은 대량 다운로드, 분할 다운로드 등이다.
  • 아니, 이른바'캐시 제거','파일 복구'등이 제거다.
  • 이 처리는 시간이 걸리는 처리이기 때문에 고속화와 방법이 없으면 운용과 개발 효율에 관련된다.
  • 전환은 개발 환경에만 한정됩니다...
  • 터미널은 서버에 연결되어 디버깅 기능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전환해야 한다.

    ↓ ↓ ↓

    어떻게


    할부 다운로드 가능


    사용 시 매번 그 양만 다운로드하는 방법.
    장점은
  • 응용용량이 줄어들 가능성이 높다
  • 대기시간이 없는 것 같아요.
  • 단점
  • 총 대기 시간이 대량 다운로드보다 클 수 있습니다.
  • 발표할 때부터 디자인이 없으면 가져오기 어렵지만 넣는 게 더 좋죠.

    파일 복구로 손상된 파일만 다운로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터미널에서 파일의 해시 값을 계산하고 서버에 미리 저장된 파일의 해시 값을 비교하는 방법이 있다.
    그리고 다르면 망가진 파일만 다운로드한다는 얘기다.
    해시 값을 계산해야 하지만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보다 빠르다.
    만약 해당 파일의 서버에 해시 값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파일로 판단하고 삭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이걸 하지 않으면 앱 용량이 어느새 커진다.

    그나저나 자신이 참여한 사건 중 모든 기능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밖에...
    모두 다시 다운로드하는 데는 당연히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통신량도 많아져서 좋은 일은 없어요.
    하지만 기능적으로는 확실히 정신을 회복하고 싶을 때도 있는 게 좋다.

    바뀌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구축에서 연결 서버만 전환하고 싶습니다!이것은 자주 있는 상황인데, 그래도 있는 것이 좋다.
    자신이 참여한 안건 중 아래와 같이 구축할 때 결정되기 때문에 연결처를 변경한 경우에는 재구성할 수밖에 없다.
    #if DEVELOP1
        SERVER_URL = "http://develop1";
    #elif DEVELOP2
        SERVER_URL = "http://develop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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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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