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4에서 Equirectangular의 360도 이미지 표시
2129 단어 UnrealEngine
텍스처 가져오기
먼저 Equirectangular의 360도 사진을 콘텐츠 브라우저로 가져옵니다.
이 텍스처를 두 번 클릭하여 열고 다음 위치를 편집합니다.
머티리얼 만들기
그런 다음 재질을 만듭니다. 텍스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머티리얼을 만들면 빠릅니다. 머티리얼을 만들면 아래와 같이 편집합니다.
하고 있는 일은 간단하고, ↑의 코멘트에 쓴 대로입니다. Shading Model은 Unlit로 둡시다.
스카이박스(구) 만들기
이 머티리얼을 거대한 구에 붙여 레벨에 배치하면 됩니다. 거대한 구를 준비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이번은 Blueprint를 사용하는 방법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SM_SkySphere
를 지정한다(오른쪽 하단의 View Options의 Show Engine Content를 체크한다). 지금까지 가능하면 컴파일하고 저장합니다.
이 Blueprint 클래스를 레벨 안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360도 사진이 표시되면 완성입니다! !
그리그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언리얼 엔진 4에서 Equirectangular의 360도 이미지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iusounds/items/48611b7317c882b1731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