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Debug로그에 표시
5116 단어 Unity
ListDebugLog.cs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for(int i = 0; i < 10; i++)
{
list.Add(i);
}
SwhoListDebugLog(list);
}
public void ShowListDebugLog<T>(List<T> list)
{
Debug.Log(list);
}
너무 불편하니까 메모 대신 이렇게 설치한 걸 여기에 기록해.
ListContentsDebugLog.cs
List<int> list = new List<int>();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for(int i = 0; i < 10; i++)
{
list.Add(i);
}
ShowListContentsInTheDebugLog(list);
}
public void ShowListContentsInTheDebugLog<T>(List<T> list)
{
string log = "";
foreach(var content in list.Select((val, idx) => new {val, idx}))
{
if (content.idx == list.Count - 1)
log += content.val.ToString();
else
log += content.val.ToString() + ", ";
}
Debug.Log(log);
}
이보다 더 편리한 필법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Debug로그에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ratori1221/items/2e35dd53fcbcab42d6d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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