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니 티 필드 전환 진도 표시 실현

2386 단어 unity진도 표
본 논문 의 사례 는 유 니 티 가 장면 전환 진도 표 시 를 실현 하 는 구체 적 인 코드 를 공유 하여 여러분 께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구체 적 인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UI슬라이더 를 만 들 고 적당 한 변경 을 하면 됩 니 다.


2.loadScene 스 크 립 트 를 추가 하여 장면 전환 을 하고 임의의 물체 에 연결 합 니 다.블 로 거들 은 메 인 카 메 라 를 놓 는 것 을 예 로 들 었 다.매개 변 수 는 각각 진도 바(value 값 설정)로 진도 텍스트 text 를 표시 합 니 다.

설정 에 두 필드 추가:

3.대본;

/// <summary>
///     
///  unity         progress ,     0.9.               1
///            progress    0.9,           1,     100%
///   progress            ,          ,             
///           ,  ++。
/// </summary>
public class loadScene : MonoBehaviour
{
 AsyncOperation async;
 public Slider slider;
 public Text text;//           

 void Start()
 {
 //    
 StartCoroutine("loginMy");
 }
 
 void Update()
 {
 
 }
 IEnumerator loginMy()
 {
 int displayProgress = 0;
 int toProgress = 0;
 AsyncOperation op = SceneManager.LoadSceneAsync(1);
 op.allowSceneActivation = false;
 while (op.progress < 0.9f) //      <= 0.9f             0.9
 {
  toProgress = (int)op.progress * 100;
  while (displayProgress < toProgress)
  {
  ++displayProgress;
  SetLoadingPercentage(displayProgress);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ui      
  }
 }
 toProgress = 100;
 while (displayProgress < toProgress)
 {
  ++displayProgress;
  SetLoadingPercentage(displayProgress);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op.allowSceneActivation = true;

 }

 private void SetLoadingPercentage(int displayProgress)
 {
 slider.value = displayProgress;
 text.text = displayProgress.ToString() + "%";
 }
}
4.실행: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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