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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81 단어 Unity
SoundLib.cs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oundLib : MonoBehaviour {
public enum Bgms {
bubble,
bgm_test1,
bgm_test2,
bgm_test3
}
public enum Ses
{
btn_001,
se_test1,
se_test2,
se_test3
}
[Serializable]
private class AudioClips
{
[HideInInspector]
public string id;
public AudioClip file;
}
[SerializeField]
private List<AudioClips> bgmList = new List<AudioClips>(Enum.GetNames(typeof(Bgms)).Select( s => new AudioClips() { id = s }));
[SerializeField]
private List<AudioClips> seList = new List<AudioClips>(Enum.GetNames(typeof(Ses)).Select( s => new AudioClips() { id = s }));
}
서열화 가능한 클래스의 첫 번째 필드 변수가string이면 검사기의 목록에 있는 요소 이름이'Element0'이 아니라string 문자열로 변경됩니다.string 변수 자체가 표시될 때 외관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HideInspector'에 숨겨집니다.위에서는 실시하지 않았지만 엔룸을 키로 하는 디렉터리처럼 방문하길 바랍니다.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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