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핸들과 VC 핸들의 다른 처리
5515 단어 Delphi
이것은 Delphi의 강제 끄기 함수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호출 방식: WindowsExit (EWX POWEROFF or EWX FORCE)
function WindowsExit(RebootParam: Longword): Boolean;
var
TTokenHd: THandle;
TTokenPvg: TTokenPrivileges;
cbtpPrevious: DWORD;
rTTokenPvg: TTokenPrivileges;
pcbtpPreviousRequired: DWORD;
tpResult: Boolean;
const
SE_SHUTDOWN_NAME = 'SeShutdownPrivilege';
begin
Result := false;
try
if Win32Platform = VER_PLATFORM_WIN32_NT then
begin
tpResult := OpenProcessToken(GetCurrentProcess(),
TOKEN_ADJUST_PRIVILEGES
or TOKEN_QUERY, TTokenHd);
if tpResult then
begin
tpResult := LookupPrivilegeValue(nil, SE_SHUTDOWN_NAME,
TTokenPvg.Privileges[0].Luid);
TTokenPvg.PrivilegeCount := 1;
TTokenPvg.Privileges[0].Attributes := SE_PRIVILEGE_ENABLED;
cbtpPrevious := SizeOf(rTTokenPvg);
pcbtpPreviousRequired := 0;
if tpResult then
Windows.AdjustTokenPrivileges(TTokenHd, False, TTokenPvg,
cbtpPrevious, rTTokenPvg, pcbtpPreviousRequired);
end;
end;
Result := ExitWindowsEx(RebootParam, 0); // API
except
end;
end;
그러나 이 코드를 VC로 번역하고Handle을 전달할 때 바늘 인용을 붙여야 컴파일 오류를 없앨 수 있다.
HANDLE TTokenHd;
bool tpResult = OpenProcessToken(GetCurrentProcess(), TOKEN_ADJUST_PRIVILEGES | TOKEN_QUERY, &TTokenHd); //
if (tpResult) {
TOKEN_PRIVILEGES TTokenPvg, rTTokenPvg;
int cbtpPrevious;
tpResult = LookupPrivilegeValue(NULL, SE_SHUTDOWN_NAME, &TTokenPvg.Privileges[0].Luid); // ccc ( )
TTokenPvg.PrivilegeCount = 1;
TTokenPvg.Privileges[0].Attributes = SE_PRIVILEGE_ENABLED; // API
cbtpPrevious = sizeof(rTTokenPvg);
DWORD pcbtpPreviousRequired = 0;
if (tpResult) {
AdjustTokenPrivileges(TTokenHd, false, &TTokenPvg, cbtpPrevious, &rTTokenPvg, &pcbtpPreviousRequired); //
}
}
res = ExitWindowsEx(EWX_POWEROFF | EWX_FORCE, 0); // API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elphi] TStringBuilder그리고 꼭 사용해야만 할까? 그림처럼 Heap 영역에 "Hello" 공간을 생성하고 포인팅을 한다. "Hello World" 공간을 새로 생성한 후 포인팅을 하게 된다. 결국 "Hello" 라는 String 객체가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