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팩 + typescript + threejs + vscode 개발
5045 단어 threejswebpacktypescript
1. nodejs 를 설치 합 니 다. 다운로드 주소:https://nodejs.org/en/ (다운로드 8.9.1) 설치 할 때 설치 옵션 을 주의 하 세 요. 시스템 경 로 를 추가 하 세 요. 영어 대응 은 아마 "add path..." 바라 바라 의 것 입 니 다.
설치 가 완료 되면 명령 행 도구 (cmd. exe) 를 열 고 입력 하 십시오.
node -v
하면 nodejs 버 전 번 호 를 볼 수 있 습 니 다. 설치 가 성공 했다 는 것 을 증명 합 니 다.마을 내 환경 때문에 npm 는 그다지 좋 은 것 이 아 닐 수도 있 습 니 다. 만약 당신 이 뒤지 지 않 았 다 면 cmd. exe 를 열 고 cnpm. npm 를 설치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2. vscode 설치.https://code.visualstudio.com/ (vscode 다운로드) 여 기 는 vscode 를 개발 환경 으로 사용 합 니 다.
3. 새 폴 더 를 만 듭 니 다. 개발 프로젝트 를 위 한 폴 더 를 만 듭 시다. 여기 서 이름 을 짓 고 cmd. exe 를 사용 하여 이 주 소 를 엽 니 다. windows 는 폴 더 주소 에서 cmd 를 두 드 리 면 열 수 있 습 니 다. (또는 vscode 로 열 면 Ctrl + '터미널 을 누 릅 니 다.)
4. 항목 초기 화
npm install -g cnpm --registry=https://registry.npm.taobao.org
를 입력 하 십시오. Enter 를 계속 누 르 면 됩 니 다. 이 과정 은 폴 더 에 파일 npm init
을 만 들 기 때 문 입 니 다.5. 의존 하 는 가방 을 설치 합 니 다. 여 기 는 제 가 한꺼번에 설치 하 겠 습 니 다.
package.json
6. 여기까지 입 니 다. vscode 로 이 폴 더 항목 을 엽 니 다.7. 웹 팩 을 초기 화 합 니 다. 우선 루트 디 렉 터 리 에 파일 을 만 들 고
cnpm i three webpack webpack-dev-server html-webpack-plugin typescript awesome-typescript-loader @types/three @types/node
다음 코드 를 기록 합 니 다.var path = require('path');
var HtmlWebPackPlugin = require("html-webpack-plugin");
module.exports = {
//
entry: "./src/index.ts",
//
output: {
filename: "bundle.js",
path: path.resolve(__dirname, 'dist')
},
//
devtool: "source-map",
//
module: {
loaders: [
{ test: /\.tsx?$/, loader: "awesome-typescript-loader" },
]
},
//
devServer: {
contentBase: path.join(__dirname, "dist"),
compress: true,
port: 7777
},
//
plugins: [
new HtmlWebPackPlugin(
{
title: "threejs "
}),
]
}
tsconfig. json 만 들 기
{
"compilerOptions": {
"outDir": "./built",
"allowJs": true,
"target": "es6",
"lib": [
"es2017",
"dom"
],
"types": [
"node"
],
"module": "commonjs",
"experimentalDecorators": true
},
"include": [
"./src/**/*"
]
}
8. 프로젝트 설정 이 완 료 된 것 을 축하합니다. 이제 코드 를 작성 할 수 있 습 니 다. 폴 더
webpack.config.ts
를 만 들 고 만 들 수 있 습 니 다 src
html 코드 를 쓰 지 않 았 기 때문에 순수한 js 조작 dom 으로 canvas 를 만 듭 니 다.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import * as THREE from "three";
// .
let scene = new THREE.Scene();
//
let camera = new THREE.PerspectiveCamera(75, window.innerWidth / window.innerHeight, 0.1, 1000);
//
let renderer = new THREE.WebGLRenderer();
//
renderer.setSize(window.innerWidth, window.innerHeight);
// body
document.body.appendChild(renderer.domElement);
// , .
let geometry = new THREE.BoxGeometry(1, 1, 1);
let material = new THREE.MeshBasicMaterial({ color: 0x00ff00 });
let cube = new THREE.Mesh(geometry, material);
//
scene.add(cube);
//
camera.position.z = 5;
//
function animate()
{
requestAnimationFrame(animate);
renderer.render(scene, camera);
}
animate();
그리고 파일 을 수정 해서 scripts 에 추가 하 세 요.
"scripts": {
"dev": "webpack-dev-server"
},
그리고 명령 행 에서 실행 할 수 있 습 니 다.
index.ts
확장 중 package.json
플러그 인 을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 그러면 F5 에 따라 코드 디 버 깅 을 할 수 있 습 니 다.npm run dev
디 버 깅 을 선택 하고 debugger for chrome
파일 의 포트 를 수정 하여 7777 (상기 webpack. config. js 에 설 치 된 포트) 로 바 꾸 는 것 을 기억 하 십시오.대략 이렇다
{
"version": "0.2.0",
"configurations": [
{
"type": "chrome",
"request": "launch",
"name": "Launch Chrome against localhost",
"url": "http://localhost:7777",
"webRoot": "${workspaceRoot}"
}
]
}
지금 F5 를 누 르 면 브 라 우 저가 열 리 고 이런 화면 이 그 려 져 있 습 니 다.
축하합니다. three. js 개발 에 입문 하 였 습 니 다.
이 글 은 도 구 를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대충 말 했 을 뿐이다. 구체 적 으로 많은 자 료 는 튜 토리 얼 에서 언급 되 지 않 았 고 필요 한 기술 도 시간 이 필요 하 다. 아래 에 참고 자 료 를 열거 하면 이런 도 구 를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그리고 왜 이런 도 구 를 사용 하 는 지 알 수 있다.
참고 자료: 1. typescript 중국어 매 뉴 얼 주소:https://www.tslang.cn/2.cnpm 주소:https://cnpmjs.org/3.vscode 주소:https://code.visualstudio.com/4.nodejs 주소:https://nodejs.org/en/5.webpack 주소:https://doc.webpack-china.org/6.npm config 주소:https://docs.npmjs.com/cli/co...7.threejs 주소:https://threejs.org/8.이 프로젝트 git 위탁 관리 주소:https://gitee.com/BearCAD/thr...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Three.js obj+mtl 불러오기(OBJLoader2)공식 사례: OBJLoader2 로드는 LoaderSupport를 가져와야 합니다.js、OBJLoader2.js、MTLLoader.js 방법 구현: 전송된 매개 변수는obj 파일 경로 이름,obj 파일 이름,mtl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