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가 플래시를 켜서 손전등을 만드는 상세한 설명
public class HandLightActivity extends Activity implements OnClickListener{
private ToggleButton toggleButton;
private Camera m_Camera;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handlight);
toggleButton = (ToggleButton)this.findViewById(R.id.toggleButton1);
toggleButton.setOnClickListener(this);
getWindow().addFlags(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KEEP_SCREEN_ON);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ToggleButton tb = (ToggleButton)v;
if(!tb.isChecked()){
PackageManager pm= this.getPackageManager();
FeatureInfo[] features=pm.getSystemAvailableFeatures();
for(FeatureInfo f : features)
{
if(PackageManager.FEATURE_CAMERA_FLASH.equals(f.name)) //
{
if ( null == m_Camera )
{
m_Camera = Camera.open();
}
Camera.Parameters parameters = m_Camera.getParameters();
parameters.setFlashMode(Camera.Parameters.FLASH_MODE_TORCH);
m_Camera.setParameters( parameters );
m_Camera.startPreview();
toggleButton.setBackgroundColor(0x30ffffff);
}
}
}else{
if ( m_Camera != null )
{
m_Camera.stopPreview();
m_Camera.release();
m_Camera = null;
}
toggleButton.setBackgroundColor(0xffffffff);
}
}
}
handlight.xml
<?xml version="1.0" encoding="utf-8"?>
<Linear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orientation="vertical" >
<ToggleButton android:id="@+id/toggleButton1"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checked="true"
android:text="ToggleButton"/>
</LinearLayout>
권한이 필요합니다.
package android.os;
/** {@hide} */
interface IHardwareService
{
// obsolete flashlight support
boolean getFlashlightEnabled();
void setFlashlightEnabled(boolean on);
}
그리고 당신의 프로그램에 도입하세요
import android.os.IHardwareService;
/**
*
* @param isEnable
* @author linc
* @date 2012-3-18
*/
private void setFlashlightEnabled(boolean isEnable)
{
try
{
Method method = Class.forName("android.os.ServiceManager").getMethod("getService", String.class);
IBinder binder = (IBinder) method.invoke(null, new Object[] { "hardware" });
IHardwareService localhardwareservice = IHardwareService.Stub.asInterface(binder);
localhardwareservice.setFlashlightEnabled(isEnabl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이렇게 하면 플래시를 켤 수 있다.사용할 권한: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FLASHLIGHT"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HARDWARE_TEST"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Kotlin의 기초 - 2부지난 글에서는 Kotlin이 무엇인지, Kotlin의 특징, Kotlin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선언하는 방법과 같은 Kotlin의 기본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변환은 데이터 변수의 한 유형을 다른 데이터...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