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모드 -- 어댑터 모드 예시 코드

어댑터 모드:
하나의 인 터 페 이 스 를 고객 이 원 하 는 다른 인터페이스 로 변환 합 니 다.인터페이스 가 호 환 되 지 않 아 함께 일 할 수 없 었 던 것들 을 함께 일 할 수 있 게 한다.
어댑터 모드 는 이미 작 성 된 인 터 페 이 스 를 사용 하 는 것 이지 만 이 인 터 페 이 스 는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습 니 다.         
기 록 된 인 터 페 이 스 를 대상 인터페이스 로 변환 합 니 다. 
예 를 들 어 제 노트북 은 미국 제품 이 라면 미국의 전압 은 110 V 이 고 우리 중국의 전압 은 220 V 입 니 다. 중국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려 면 변압기 를 찾 아 전압 을 돌려 야 합 니 다.이 변압기 는 어댑터 다.
이 어댑터 모드 와 관련 된 역할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목표 (Target) 역할: 이것 은 고객 이 기대 하 는 인터페이스 입 니 다.C \ # 는 다 중 계승 을 지원 하지 않 기 때문에 Target 은 인터페이스 여야 하 며 클래스 일 수 없습니다.원본 (Adaptee) 캐릭터: 적당 한 클래스 가 필요 합 니 다.어댑터 (Adapter) 역할: 원본 인 터 페 이 스 를 대상 인터페이스 로 변환 합 니 다.이 역할 은 반드시 클래스 여야 한다.
 
예시:
함수 Myadd 는 두 개의 인자 가 있 지만 for 를 사용 하면each (v. begin (), v. end (), Myadd () 에 오류 가 발생 합 니 다. foreach 의 세 번 째 매개 변수 방법 함 수 는 하나의 매개 변수 만 있 을 수 있 고 함수 의 인 자 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조작 합 니까?
이때 우 리 는 이 두 가지 물건 에 적합 해 야 한다. 즉, 어댑터 류 를 만 드 는 것 이다.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struct MyAdd {
	void operator()(int v1, int v2) {
		cout << v1 + v2 << endl;
	}
};

//               
class AbstractTarget
{
public:
	virtual void operator()(int v) = 0;
};

//    
class Adapter : public AbstractTarget
{
public:
	Adapter(int param) {
		this->param = param;
	}
	virtual void operator()(int v) {
		add(v, param);
	}
public:
	MyAdd add;
	int param;
};

Adapter MyBind2nd(int v) {
	return  Adapter(v);
}

int main()
{

	vector v;
	for (int i = 0; i < 10; i++)
	{
		v.push_back(i);
	}

	for_each(v.begin(), v.end(), MyBind2nd(10));
	

	system("pause");
	return 0;
}

사용 필드:
다음 과 같은 여러 상황 에서 어댑터 모드 를 사용 합 니 다.
1. 시스템 은 기 존의 종 류 를 사용 해 야 하 는데 이런 인 터 페 이 스 는 시스템 의 수요 에 부합 되 지 않 는 다.
2. 반복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는 종 류 를 만 들 려 면 서로 에 게 큰 관련 이 없 는 종 류 를 만 들 려 고 합 니 다. 앞으로 도 입 될 수 있 는 종 류 를 포함 하여 함께 일 할 수 있 습 니 다.이런 소스 류 에 반드시 복잡 한 인터페이스 가 있 는 것 은 아니다.
3. (대상 어댑터 의 경우) 디자인 에서 기 존 하위 클래스 의 인 터 페 이 스 를 여러 개 바 꿔 야 합 니 다. 만약 에 클래스 의 어댑터 모델 을 사용한다 면 각 하위 클래스 에 대해 어댑터 를 만들어 야 합 니 다. 이것 은 현실 적 이지 않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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