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모드 일 일 연습: 프 록 시 모드 (Proxy)
class Customer {
public:
Customer(int id);
virtual bool BuyLand(int acreage);
}
class Farmer: public Customer {
public:
Farmer(int id);
virtual bool BuyLand(int acreage);
}
class Proxy: public Customer
{
public:
Proxy(int id);
virtual bool BuyLand(int acreage);
private:
Farmer* farmer;
int farmerId;
};
bool Proxy::BuyLand(int acreage) {
bool ret = false;
if (this->farmer == null) {
this->farmer = new Farmer(this->farmerId);
}
// todo... , 、 、 。 ,
ret = this->farmer->BuyLand(acreage);
// todo... , 、
return ret;
}
void Test() {
Customer* client = new Proxy(1);
client->BuyLand(100);
// destroy ...
}
PS. 제 디자인 모델 시리즈 블 로그, 칼럼 은 간단 한 사례 를 통 해 디자인 모델 을 보 여 줌 으로 써 초보 자 들 에 게 쉽게 이해 할 수 있 습 니 다.깊이 공부 하려 면 GoF 의 을 보십시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디자인 모델 의 공장 모델, 단일 모델자바 는 23 가지 디자인 모델 (프로 그래 밍 사상/프로 그래 밍 방식) 이 있 습 니 다. 공장 모드 하나의 공장 류 를 만들어 같은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한 일부 종 류 를 인 스 턴 스 로 만 드 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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