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 상태, 여정

As a Flatiron School student, I just spent a few week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2단계의 일부로 React 공부하기
프로그램. React는 JavaScript를 기반으로 하며 다재다능합니다.
강력한 도구. 여전히 기발한 구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하지만 배우면서 깊숙이 던져진 후
JavaScript, 나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소품에 대해 배웠고
충분히 잘 진행되었지만 대화가
상태와 이벤트로 전환했을 때
내 머리 속의 상태에 대한 생각.
사전은 기본적으로 상태를 어떤 조건으로 정의합니다.
무언가가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효과가 있고 매우 쉽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해하십시오. 있는 상황이라면
토글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작업하면 부울 값이 작동합니다.
좋아. 그런 다음 상태는 실제로 참 또는 거짓 조건을 나타냅니다.
문자열과 배열이 할당된 상황이 있습니다.
상태의 일부이고 어떻게 이해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런 것들은 '조건'이 있었다. 나는 일하기를 사임했다
상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채
내 앞에 있는 것을 실제로 얻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이미.
그 시점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나쁜 생각이었습니다. 내가 얻었다
내가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한 채 코딩을 하고 있는 상황으로
일을 하고 있었다. 나는 단순히 패턴을 일치시키고 코드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했는지에 대한 감사없이. 이로 인해 많은
그냥 내밀었다면 피할 수 있었던 좌절감
그리고 실제로 상태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머리를 감았습니다.
나의 첫 번째 단계는 React에서 사용되는 상태를 가질 필요성을 잃는 것이었습니다.
책 정의 상태가 무엇인지에 대한 내 생각과 일치합니다.
상태에 변수를 할당하면 React가 계속 유지됩니다.
이러한 변수의 값으로 변경하고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이벤트 처리 및 상태일 때 구성 요소를 다시 렌더링합니다.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이 암묵적으로 재평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상태에 할당된 변수. 이렇게 하면 React가
상태와 함께 페이지를 다시 렌더링하지 않습니다. 나는 점점
새 개체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잡초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배열에 근본적으로 "상태"를 변경했습니다.
변하기 쉬운. 그렇지 않았습니다. 저는 융통성이 없었습니다.
전에는 접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상태"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상태가 무엇인지, 상태가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고 나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단어로 표시되었다는 사실을 극복하기 위해
처음에는.
나는 "무엇이
반응 상태”라는 용어의 기원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이다
유한 상태 기계를 참조하십시오. 상태 머신은 문자 그대로가 아닙니다.
기계이지만 여러 상태를 가진 추상화입니다.
입력에 따라 변경됩니다. 아래로 갔으면 좋았을텐데
그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훨씬 더 일찍 토끼굴
React의 상태를 이해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배운 한 가지는
나는 당신이 뛰기 전에 걷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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