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 TcontrolStyle 2010 Edition
2215 단어 Delphi
전에 한 문장을 돌려서 소개했는데 그 위에 없는 글이 많더라고요. 그럼 델피의 문서를 번역해 보세요.우선 정의:
TControlStyle = set of (csAcceptsControls, csCaptureMouse,
csDesignInteractive, csClickEvents, csFramed, csSetCaption, csOpaque,
csDoubleClicks, csFixedWidth, csFixedHeight, csNoDesignVisible,
csReplicatable, csNoStdEvents, csDisplayDragImage, csReflector,
csActionClient, csMenuEvents, csNeedsBorderPaint, csParentBackground,
csPannable, csAlignWithMargins, csGestures);
많죠.도움말에 이렇게 설명된 것을 봐라.
값
보람
csAcceptsControls
디자인할 때 컨트롤이 위로 끌리면 컨트롤이 끌리는 Parent입니다
csCaptureMouse
클릭할 때 이 컨트롤러는 마우스 이벤트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csDesignInteractive
컨트롤은 디자인할 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왼쪽 키로 비추어 컨트롤합니다
csClickEvents
컨트롤 응답 마우스 클릭 이벤트
csFramed
컨트롤에는 3D 프레임 스타일이 있습니다.
csSetCaption
Caption 값을 강제로 설정하지 않으면 Caption 값은 Name 속성 값과 같습니다.
csOpaque
컨트롤이 직사각형 영역을 완전히 채웁니다. (투명 컨트롤은 이 값이 있을 수 없습니다.)
csDoubleClicks
컨트롤 응답 더블 클릭 메시지
csFixedWidth
컨트롤 너비는 변경하거나 축소할 수 없습니다
csFixedHeight
컨트롤 높이를 변경하거나 축소할 수 없습니다
csNoDesignVisible
컨트롤이 디자인 기간에 보이지 않습니다
csReplicatable
컨트롤은 PaintTo 방법을 사용하여 이미지를Canvas로 복사합니다.
csNoStdEvents
마우스, 버튼, 클릭 등 표준 이벤트는 무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이 더욱 빨리 실행될 수 있습니다
csDisplayDragImage
마우스를 컨트롤 위로 드래그하면 컨트롤은 이미지 목록에서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이 설정을 사용하면 컨트롤이 그림의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sReflector
컨트롤은 시스템 대화상자 정보, 초점 정보, 사이즈 변경 정보에 반응합니다. 만약 컨트롤이ActiveX의 컨트롤을 실행할 때 이 설정을 사용하면 컨트롤이 이 이벤트의 알림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csActionClient
컨트롤이 Action 객체에 연결됩니다.이 값은 컨트롤 Action 속성이 설정되었을 때 설정합니다. Action 속성의 값을 지우면 이 값도 지워집니다
csMenuEvents
컨트롤 응답 시스템 메뉴 명령
csPannable
만약 컨트롤이 마우스 움직임을 지원한다면 이 값을 설정해야 합니다.
csNeedsBorderPaint
이 속성은 XP의 테마가 허용하는 프로그램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테마 서비스에서 컨트롤의 테마로 컨트롤 경계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csParentBackground
이 속성은 XP의 테마가 허용하는 프로그램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컨트롤의parent는 배경을 컨트롤 배경곡에 그립니다.컨트롤이parent 테마를 사용해야 할 때 이 값은 매우 유용합니다
csAlignWithMargins
컨트롤은 Margins 속성을 사용하여 내부 컨트롤을 정렬합니다.
csGestures
컨트롤은 제스처 조작을 지원한다
나의 번역은 나의 E문이 좋지 않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elphi] TStringBuilder그리고 꼭 사용해야만 할까? 그림처럼 Heap 영역에 "Hello" 공간을 생성하고 포인팅을 한다. "Hello World" 공간을 새로 생성한 후 포인팅을 하게 된다. 결국 "Hello" 라는 String 객체가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